가성비 좋은 베이스캠프 애견동반펜션 후기 (feat 우대갈비, 강릉여행 DAY1)

가성비 좋은 베이스캠프 애견동반펜션 후기 (feat 우대갈비, 강릉여행 DAY1)

1. G7펜션2. 어달을 담다3. 더뷰스파펜션4. 언제나 소돌5. 안목을 높이다강릉 오션뷰 펜션 첫 번째, G7펜션 소돌항이라는 작은 항구 앞. 그 앞에 빨갛게 물든 등대가 홀로 조용히 서있는 그림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오션뷰 펜션입니다. 파란 바다와 대비를 이룬 빨갛게 물든 등대가 어우러져 정말 멋진 뷰를 선사하죠. 특히 일몰, 일출 때는 감탄이 나올 정도로 장관을 보여 줍니다. 총 12개의 호실이 있으며, 모두 오션뷰입니다. 그중 스파시설은 8개의 호실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통창 속 오션뷰가 그림처럼 바로 보입니다. 흰 대리석 타일로 마감된 바닥과 멋진 조명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평일 이용 시 오션뷰 스파 가능한 객실을 10만 원 안쪽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힐링이 가능한 가성비 뛰어난 펜션입니다.


imgCaption0
속초 바다피크닉 박하 숙소

속초 바다피크닉 박하 숙소

호텔식 침구류와 어매니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고, 침구류는 매일 살균 소독 하여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숙소 내에 있는 피크닉 박스에는 코닥 필름 카메라가 있어, 필름만 준비하면 아날로그 바다. 감성적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는 도보로 시장을 다녀올 수 있어 접근성이 너무 좋고, 뷰가 정말 예쁘다는 리뷰가 있습니다. 숙소 또한 너무 깨끗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는 숙소여서 추천합니다, 평균 4.93의 평점을 갖고 있는 숙소입니다.

갤러립 빕스강릉 초당옥수수커피의 원조

끼니 후에는 강릉 초당 옥수수 커피의 원조 갤러리 빕스에 갔습니다. 잘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자리도 거의 꽉 차 있었으나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초당옥수수커피는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와. 진짜 확실히 원조는 다르더라고요. 강릉 가볼 만한 곳 찾으실 때 갤러리 빕스는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이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1층에 로비가 있어서 그곳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면 되고, 나갈 때 키를 프런트로 반납하면 체크아웃이 됩니다. 얼리 체크인이나, 레이트 체크아웃 시에는 시간당 20,000원의 비용이 발생되며, 15시 이후에는 1박 요금이 부과됩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내돈내산 후기 조식, 어메니티, 애견 동반 가능, 아쉬운 점, 가성비 숙소

결론부터 말하자면 역시 만족이었다.

다음에 강릉에 온다면 다시 묵을 의향이 있는 숙소입니다. 내 기준 굉장히 가성비 좋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아쉬운 점은 몇 없지만 맨 아래에 적어보겠다.

강릉 오션뷰 펜션 언제나 소돌

비슷하게 소돌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신축 감성펜션입니다. 특히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감동적인 소품들과 침구류 역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객실에 들어가면 바다를 향한 침대가 보입니다. 침대에 누워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객실은 총 8개로 오션뷰 객실 6개, 하프오션뷰 객실 2개가 있습니다. 하프오션뷰 객실은 평일 8만 원대에 이용 가능합니다. 스파가 있는 객실은 따로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권장 라카이샌드파인 호텔 경포호

숙소를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라카이샌드파인으로 결정했습니다. 무난히 좋은 4성급 호텔이었고요, 구체적인 건 따로 포스팅해서 올려볼게요 위치가 제일 좋더라고요 이동하기도 편하고, 바로 앞에 해변이 있으니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아파트처럼 동이 다. 따로 있어서 신기하긴 했는데 오히려 더 편했습니다. 강릉에 왔으니 초당 순두부 짬뽕을 먹어야죠 정말 잘 알려진 순두부짬뽕 가게가 많은데 초당애를 선택했습니다 오징어순대도 먹고 싶었고 순두부 백반, 짬뽕 전부 놓칠 수 없었어요 저녁으로 뜨끈한 순두부백반과 순두부짬뽕을 시켜 먹으니 얼었던 몸이 녹으면서 정말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강릉 오션뷰 펜션 안목을 높이다

안목해변에 위치한 뷰 끝판왕 펜션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벽을 가득 채운 통창을 통해 넓고 보기 좋은 꽉 찬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4층과 5층에 위치한 객실은 총 12개로, 전부 오션뷰 객실입니다. 고급스러운 내부는 마치 호텔을 연상케 합니다. 야간에는 스파에서 피로를 풀며 힐링하면 천국이 아닐까 싶네요 다만 스파 오션뷰 객실의 경우 가격이 평일 17만 원부터 시작해 조금은 가격적인 면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강릉 바다. 오션뷰를 갖춘 가성비 펜션 5종을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렸는데요, 제 포스트가 부디 숙소를 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속초 바다피크닉 박하 숙소

호텔식 침구류와 어매니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고, 침구류는 매일 살균 소독 하여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러립 빕스강릉 초당옥수수커피의

끼니 후에는 강릉 초당 옥수수 커피의 원조 갤러리 빕스에 갔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강릉 파인아트라벨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이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