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마산, 진해) 코로나19 얀센 잔여 예방주사 접종 병원

경남 창원시 (마산, 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얀센 잔여 예방주사 접종 병원

5월 26일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주사 예방접종을 한 국민들을 대상으로 여러 인센티브를 부여해 백신을 접종하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하는데 애를 쓰고 있습니다. 얀센 Janssen 영어명 Johnson Johnson 백신은 지난 한미관계 정상회담의 결과로 군병력예비군, 민방위 포함과 군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100만회분이 무상으로 제공됨에 따라 제공된 것으로, 예약이 게시된 후 18시간만에 예약이 모두 종료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비상한 주목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얀센 백신도 예약후 사정에 의해 예방주사 접종을 하러 나타나지 않은 노쇼 백신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잔여 백신이 발생하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과 동일한 방식으로 잔여 예방주사 접종 예약을 하면 30세 이상 누구나 예방주사 접종이 가능합니다.


PCR 검사란?
PCR 검사란?


PCR 검사란?

원리 검체내에 포함된 코로나 바이러스 바이러스의 특정 유전자를 증폭PCR하여, 바이러스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검사 방법으로서 소량의 바이러스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런 이유로 유전자 증폭 검사라도고 부릅니다. 가장 정확도가 높은 검사방법이지만, 신속항원 검사 방법도 코로나 감염으로 인정되는 관계로 검사 빈도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현재는 공항에서 해외 출국시, 혹은 특수한 상태에서 체계적인 검사를 원할 경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주사 완전 접종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주사 완전 접종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주사 완전 접종이 중요합니다.

백신이 오미크론은 소용없습니다.는 이야기가 많이 돌지만 사실과 다릅니다. 부스터샷을 접종하게 되면 예방 확률이 70 이상 일반적인 독감 예방주사 5060, 특히 부스터샷으로 인해 중증으로 갈 확률은 아주 낮아지게 됩니다. 오미크론의 사망율은 0.03로 델타의 0.12보다. 현저히 작은 수치지만, 그만큼 대부분이 걸릴 정도의 높은, 홍역에 버금가는 전파력을 갖고 있기에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12차 안맞으신 분들은 어서 기본 접종을, 3차 추가 접종 안하신 분들은 부스터샷을 반드시, 60세 이상 3차 접종후 4개월 후에는 4차 접종을 하시기를 권합니다.

특히 카카오톡 혹은 네이버 앱을 통해 잔여 백신을 이용하면 당일 접종도 가능합니다. 저는 1차와 3차 모두 잔여 백신으로 접종했는데, 약간의 노하우만 있다면야 큰 힘 쓰지 않고 바로 예약해서 접종한 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