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괴상한 행동 설명 7

고양이의 괴상한 행동 설명 7

어딘가로 가보자는 요청이 온날평소 고양이를 즐겨찾는 소마양과 뚱군이근처에 있는 실내 고양이카페는 많이 가봤고소마군한테는 실내에서 답답한게 별로더라구요그래서 조금 거리가 있긴한데넓은 야외에서 고양이와 마음껏 함께할수 있는고양이동산에 방문했습니다앞에 보이는 큰 건물 한채 전체와 뒷쪽 큰 동산을 같이 사용해서엄청나게 넓은 공간이 고양이동산입니다. 들어오는 입구입니다마지막 들어오는길에 약간 헷갈리시는데네비따라 좌회전을 잘하시면 금방 도착합니다비포장이므로 조심조심 안전운전 하세요 출입구 좌측에 주차장이 파쇄석 주차장이 있고 우측으로 3단정도로 주차장이 또 있네요입구에서 가까운것은 좌측 주차장이지만주변 경관삼아 대기엔 우측 주차장도 괜찮습니다.

입구에 환영하는 표시가 있네요밖에서도 안쪽의 시설이 다.


나는 직사광선 아래서만 잔다
나는 직사광선 아래서만 잔다

나는 직사광선 아래서만 잔다

우리는 이 고양이가 활짝 웃는 얼굴로 창가에 기대고 있는 것이 분명히 사랑스러워 보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 만족스러운 표정은 창문에 기대어 있는 특수 만들어진 냥이 해먹에서만 나올 수 있어요.

bbjackson/레딧

이 버릇없는 고양이는 일반 고양이들처럼 창문턱을 비집고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햇볕을 쬐면서 침대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그것이 저희들이 이야기하는 최고의 삶입니다.

색칠이 완료되었습니다.
색칠이 완료되었습니다.

색칠이 완료되었습니다.

Reddit 사용자는 그들이 색연필을 씹는 것에 대하여 고양이를 꾸짖은 후, 그 건방진 고양이는 스스로 이슈를 해결하기로 결정했다고 썼다. 그 고양이는 일부러 주인의 색칠책 위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Dr_Meemz/Reddit

마치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으면 너도 할 수 없습니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다. 밥을 주고, 청소를 해주고, 변기를 바꿔주는 사람을 끌어끌어당기는 것은 확고한 행동입니다.

피하수액 준비물

나비침의 주사 바늘의 경우 18G27G까지 다양합니다. 수액의 경우 20G, 22G, 23G가 많이 사용됩니다. 개를 예를 들자면, 5kg 미만은 24G, 5kg15kg 경우는 22G, 15kg 이상인 경우 18G를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바늘의 숫자게이지가 높을수록 바늘이 가증가하고 작습니다. 크기 18 미만의 바늘을 선택하면 고양이에게 다소 크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바늘 크기가 23보다.

크면 수액을 주입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수액 백 0.9 NS 멸균 생리식염수 100mL 이상 환자에 따라 하루에 12회의 피하 수액을 투여하게 되는데요. 체중을 떠올려서 3일이내에 투여할 용량으로 1 수액백을 준비하시면 효율적입니다. 실온2025도에서 보관합니다. 수액 백은 세균 오염 문제로 개봉 후 72시간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zwj 피하수액 투여량

고양이의 경우 체중에 따라 수액 투여량이 달라지는데요. 하루 권장량은 대게 50mL200mL 정도입니다. 체중 kg당 1일 4050mL를 투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이 수치도 여러 권고 사항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환자가 하루에 수분을 얼마나 섭취하는가에 따라서 권고사항이 달라집니다. 즉, 건식 사료 섭취, 건식습식 사료 섭취, 습식 사료 섭취, 별도 수분 섭취와 같은 여러 경우에 따라서 피하 수액 투여량을 상이하게 권고 하기도 합니다.

또, 환자가 수술할 때 다르고 환자의 상태가 위급할 때는 더 많은 수액을 투여하도록 하기도 합니다. 우선은 고양이가 하루에 체중별로 수분 필요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일 1kg당 4050mL로 수액 투여량을 권고한다면 습식이나 수분을 먹는 환자일 경우로, 수분을 별도로 먹지 못하는 경우 투여량을 더 늘리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zwj 피하 수액 주의할 점

현실 노령묘 피하 수액 주사를 해온 해외 사례를 영상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 분은 수액을 엄청 급속도로 주사합니다. 피하 수액이 환자에게 투여되면 고양이들은 대체로 더 편안함을 느낍니다. 수면을 하기도 하고 화장실을 가기도 하고 사료를 먹기도 하는 등 피하 수액 투여하기 전보다. 좋아지는게 일반적입니다. 이틀째 또 애정 어린 냥이 등에 바늘을 꽂을 생각을 하면 마음이 아프지만 한결 좋은 고양이를 해주고 싶은게 집사의 마음일 겁니다.

집사와 고양이가 더 손쉽게 피하 수액을 할 수 있도록 베테랑이 되시는게 총명한 방법입니다. ^^ 긴 글 읽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포스팅입니다. 냥이 피하 수액 피하 수액 팁 곧 업로드 됩니다. ► 피하수액 투여하면 안되는 경우 (곧 업로드 됩니다) 냥이 피하수액 애완동물 자가진료 금지법 곧 업로드 됩니다. 이전 포스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는 직사광선 아래서만

우리는 이 고양이가 활짝 웃는 얼굴로 창가에 기대고 있는 것이 분명히 사랑스러워 보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색칠이 완료되었습니다.

Reddit 사용자는 그들이 색연필을 씹는 것에 대하여 고양이를 꾸짖은 후, 그 건방진 고양이는 스스로 이슈를 해결하기로 결정했다고 썼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하수액 준비물

나비침의 주사 바늘의 경우 18G27G까지 다양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