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부츠 브랜드 권장 코디 방법 완벽정리 헌터, 락피쉬, 문스타

레인부츠 제품명 권장 코디 방법 완벽정리 헌터, 락피쉬, 문스타

레인부츠의 종류 특성 레인부츠는 크게 앵클 부츠, 미들 부츠, 롱부츠로 나뉩니다. 앵클부츠는 발목까지 오는 짧은 길이의 부츠로, 가볍고 간단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여러 팬츠나 스커트와 잘 어울리며, 발목이 드러나는 만큼 얇은 양말이나 스타킹과 함께 코디하면 좋습니다. 미들 부츠는 종아리 중간까지 오는 중간 길이의 부츠로,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발과 다리를 잘 보호해 줍니다. 슬림한 핏의 팬츠나 미니 스커트와 잘 어울리며, 부츠 안에 양말이나 타이즈를 넣어주면 따뜻하고 귀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롱부츠는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의 부츠로, 가장 방수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실내에서 신기에는 조금 불편하고 덥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거나 진흙이 많은 곳에 가야 할 때만 신는 것이 좋습니다.


락피쉬웨더웨어 Rockfish Weatherwear
락피쉬웨더웨어 Rockfish Weatherwear

락피쉬웨더웨어 Rockfish Weatherwear

락피쉬웨더웨어는 2008년 설립된 영국의 레인부츠 브랜드로, 천연고무로 만든 핸드메이드 레인부츠를 판매합니다.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부츠는 밑창이 탄탄하고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빗길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신을 수 있습니다. 특히 첼시 레인부츠와 헤이든 부츠가 인기 상품입니다.

2 6월 중순 제안 복장 및 코디네이션
2 6월 중순 제안 복장 및 코디네이션

2 6월 중순 제안 복장 및 코디네이션

캐주얼 코디의 경우 티셔츠 한 장만 입으면 쌀쌀할 수도 있지만, 낮에는 덥다고 생각이 되는 6월 즈음에는 바지와 탱크톱 위에 가볍게 원피스를 걸친 깨끗한 코디를 추천합니다. 원피스의 흔드는 느낌이 보기에도 시원해 장마철에 딱 맞는 옷차림입니다. 얇은 아이템을 겹쳐 입으면 무더운 바깥에서도, 냉방이 잘 되는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깨끗한 코디의 경우 비오는 날 출퇴근이나 출근길에 옷이 젖어 버리면 곤란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깨끗한 코디에 매치할 수 있는 레인코트가 한 벌 있으면 편리합니다.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네이비나 베이지 등 베이직한 색상의 레인코트를 추천합니다.

3 6월의 복장 및 코디네이션 포인트

6월은 최고기온이 25도를 넘는 날이 많으며, 특히 맑은 날에는 반팔 상의 하나만 입어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한 경우도 있으므로 가벼운 겉옷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더워지면 소매를 걷어 올릴 수 있는 상의 등 기온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옷이 적합합니다. 발은 샌들이나 스니커즈가 적당하지만, 비오는 날에는 레인 슈즈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기온이 높고 습도가 높아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시기이므로 통기성이 좋은 배경의 옷을 선택하거나 세탁이 가능한 배경의 옷을 선택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3 6월 하순 제안 복장 및 코디네이션

마지막으로 기온이 더디게 상승하면서 여름이 눈앞에 다가왔다. 라는 6월 하순에 추천하는 복장을 소개합니다. 캐주얼 코디의 경우 여름이 다가올 6월 하순은 티셔츠와 팬츠의 원투 코디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코디의 포인트가 되는 로고 티셔츠로 캐주얼한 멋을 즐겨보세요. 반팔 티셔츠로 팔을 드러내는 경우, 팬츠는 풀 길이를 눌러 피부 노출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한여름처럼 느껴지지 않게 입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 겉옷을 준비한다면 면 배경의 셔츠나 토퍼 타입의 가디건이 적당합니다. 깨끗한 코디의 경우 기온이 높아지는 시기에 깨끗한 코디로 추천하는 것은 원피스입니다. 맑은 날 외출 시에는 그대로 입어도 괜찮지만, 실내 냉방이나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걱정됩니다.

레인부츠 코디 팁

레인부츠를 신었다고 해서 스타일을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장마철에도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컬러 매치 레인부츠는 여러 컬러로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옷과 잘 조화로운 컬러를 골라주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검정색이나 네이비색과 같은 어두운 색상의 옷을 입었다면, 화이트나 핑크와 같은 밝은 색상의 레인부츠를 신으면 포인트가 됩니다. 반대로, 밝은 색상의 옷을 입었다면, 검정색이나 네이비색과 같은 어두운 색상의 레인부츠를 신으면 균형감이 생깁니다.

길이 조절 레인부츠의 길이에 따라서도 코디가 달라집니다. 앵클부츠를 신었다면, 팬츠나 스커트의 길이를 조절해서 발목이 드러나게 하면 좋습니다. 발목이 드러나면 다리가 더 길고 날씬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미들 부츠를 신었다면, 팬츠는 롤업을 해서 부츠 위로 올려주거나, 스커트는 미니 길이로 선택해서 부츠와의 간격을 주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락피쉬웨더웨어 Rockfish

락피쉬웨더웨어는 2008년 설립된 영국의 레인부츠 브랜드로, 천연고무로 만든 핸드메이드 레인부츠를 판매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6월 중순 제안 복장 및

캐주얼 코디의 경우 티셔츠 한 장만 입으면 쌀쌀할 수도 있지만, 낮에는 덥다고 생각이 되는 6월 즈음에는 바지와 탱크톱 위에 가볍게 원피스를 걸친 깨끗한 코디를 추천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3 6월의 복장 및 코디네이션

6월은 최고기온이 25도를 넘는 날이 많으며, 특히 맑은 날에는 반팔 상의 하나만 입어도 충분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