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개인적인 남성 여성 스니커즈 상표 제안 BEST5

매우 개인적인 남성 여성 스니커즈 상표 제안 BEST5

여성이면 누구나 한벌쯤 갖고 있는 스키니 타입의 청바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청바지 상표 별로 코디 스타일을 정리해봤습니다. 물건 소재와 특징에 맞춰 브랜드사에서 건의하는 코디 스타일인 만큼 참고해보시면 청바지 구입시 도움이될 것입니다. 1. 클래식한 청바지도 남달라 보이는 샐럽코디 스타일 스트레이트 핏의 베이직한 청바지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겨입는 알렉사청은 버버리 프로섬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하여 종합적인 실루엣을 일자형으로 코디하여 세련미를 강조한 반면 시에나 밀러는 매니시한 타입의 하이라이즈 배기핏 스키니진에 블랙 재킷과 하이힐을 매치하여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헐리웃에서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케이트 보스워스는 위 아래 데님컬러를 달리하고 웨스턴 부츠나 빈티지한 가방을 믹스하는 수준급 청바지 코디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든구스 GOLDEN GOOSE
골든구스 GOLDEN GOOSE

골든구스 GOLDEN GOOSE

황금색 거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시작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태어난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입니다. 골든구스 제품의 특징은 바로 세컨드 핸즈 느낌의 디자인인데요? 골든구스 트레이드마크인 별STAR이 새겨진 디자인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잘 보고된 슈퍼스타 라인에서부터, 볼 스타, 대드스타, 하이스타, 브이스타 등 여러가지 라인을 갖고 있으며, 세컨드 핸즈 디자인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모던 디자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물건 라인에 따라 다양하며 보통 5060만 원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가격으로 인하여 해외 직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미국 패션 하우스 타미 힐피거입니다. 타미 힐피거는 사실 슈즈 브랜드보다는 의류로 시작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오랜 경험으로 일상복부터 정장까지 여러가지 케이스의 의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슈즈와 액세서리도 타 슈즈 브랜드에 못지않게 축적된 기술과 데이터로 좋은 퀄리티의 신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서부터 패스트패션에 못지않은 진보적인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안팎에 주로 형성되어있으며,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두, 샌들, 로퍼
구두, 샌들, 로퍼

구두, 샌들, 로퍼

왼 29CM 비아 리츠5족 세트 고리형 쿠션 패드 여성 덧신 양말 페이크 삭스스윙 1만 원대 오 29CM 뷰랩 5세트 초슬림 메시 구두 로퍼 페이크 삭스 덧신 5color 9천 원대

구두에는 스타킹 양말이나 덧신페이크 삭스을 주로 신게 되는데요, 왼쪽 제품은 고리형으로 되어있어 편하고 샌들 신을 때에도 뒷부분이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발바닥 부분에는 얇은 패드가 덧대어 있어서 착용감이 좋고요, 끈이 두꺼워서 안정감이 있으나, 슬링백과 같이 신을 경우 발목 끈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제품처럼 페이크 삭스를 보실 때에는 발꿈치에는 실리콘 처리, 발바닥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는 제품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력

테니스와 골프의 스포츠활동만이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 라코스테의 여러 제품이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라코스테 브랜드의 유산인 테니스 제품들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들이 상당합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답게 골프웨어도 지속해서 관심받고 있는 운동 상표 중 하나입니다. 대형 백화점, 멀티숍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악어티라코스테 남성 베스트셀러프렌치 레귤러 핏 베이직 반팔 폴로159,000원 악어티라고 들어 보셨나요? 하절기 남성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단색 대표적인 폴로셔츠입니다.

화려한 면 소재와 특유의 악어 로고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랜드의 유산인 라코스테 헤리티지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스포츠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라코스테 LACOSTE

스니커즈 브랜드의 스테디 아이템입니다. 바로 악어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진 라코스테입니다. 지난번 글에서 설명드렸듯이 테니스 선수가 디자이너와 함께 만든 브랜드입니다. 보니, 테니스 운동화 스타일을 기본으로 여러가지 라이프스타일에 균형잡힌 스니커즈 브랜드입니다. 기본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에 로고 다지인이 새겨진 클래식한 디자인에서부터 감성적인 컬러가 입혀진 디자인까지 각양각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보통 10만 원대이며, 여러가지 슈즈 편집샵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0. 인테리어 소품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 주는데 인테리어 소품 만한 것이 없을 듯합니다, 각종 조명류나 블루투스 스피커 혹은 화분 등등 큰 돈 들이지 않으면서 만족감은 높은 인테리어 소품도 권장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골든구스 GOLDEN

황금색 거위.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미 힐피거 TOMMY

미국 패션 하우스 타미 힐피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구두 샌들, 로퍼

왼 29CM 비아 리츠5족 세트 고리형 쿠션 패드 여성 덧신 양말 페이크 삭스스윙 1만 원대 오 29CM 뷰랩 5세트 초슬림 메시 구두 로퍼 페이크 삭스 덧신 5color 9천 원대구두에는 스타킹 양말이나 덧신페이크 삭스을 주로 신게 되는데요, 왼쪽 제품은 고리형으로 되어있어 편하고 샌들 신을 때에도 뒷부분이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