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 신내림 나도 받을 수 있나 신내림 잘못받으면

무당 신내림 나도 받을 수 있나 신내림 잘못받으면

건달 업계에서 잘 나가던 건달 광호는 보스의 신임을 얻고 승승장구하고 있었으나 이를 시기하던 태주가 광호에게 칼부림을 시도합니다. 이에 광호는 목숨은 건졌지만, 이때부터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하루는 또다시 다른 건달들에게 쫓기게 된 광호는 급하게 다른 집에 육체를 숨기러 들어갔는데 알고 보니 무당집이었습니다. 그를 본 명보살은 광호에게 본래는 죽었어야 하는 팔자인데 칼자국에 의해 손금이 변하면서 목숨을 건진 그는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고 얘기합니다.

하지만 이를 강력히 저항하는 그는 점점 그의 근처에 괴상한 일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거부할수록 사건사고가 계속 생기게 되지만 죽을뻔한 사고들이 계속되자 하는 수없이 신내림을 받기로 결정합니다. 그런 방식으로 그는 왕무당과 명보살의 도움을 받아 코리아에서 저명한 무당이 됩니다.


블로그 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네이버 블로그에 사진과 글을 작성해서 마치 점집을 이용해본 사람이 남기는 후기 같은 형식으로 글을 쓴다면 저절로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그래서 이 광고도 점집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블로그 포스트 광고를 의뢰할 때는 사진을 매번 다르게 찍어서 계속 제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보통 1개의 포스팅글 당 10장 내외 사진이 들어가기 때문에 몇십 장씩 계속 여러가지 각도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셔야 되고 블로그 포스트 광고는 다.

좋은데 단점은 비용이 다른 광고에 비해 꽤 비쌉니다. 건 바이 건1회성으로 상위 노출, 월 단위 보장평균 22일 정도 중 원하시는 형태로 선택해서 의뢰하시면 되지만 업체마다. 비용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진 않지만 건 바이 건은 보통 10만 원 이상의 비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있고 월 보장 형태는 30만 원 이상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설수에 오를거 같다
구설수에 오를거 같다

구설수에 오를거 같다

무당은 마약을 해야하는 것과 함께 주사 맞는게 보이고 10월을 조심하라는 말을 하면서 소름끼치게 너무나도 올바르게 맞춰버린다. 영상은 무려 3년이라는 거다. 무당은 살짝 망설이시더니 이분 그런건 혹시 안하겠죠? 마약 같은거? 묻자 바로 맞다고 대답합니다. 신통방통 무당님 수갑차는 모습이랑 , 주사 맞는 것이 보입니다. 후덜덜 하죠 시기와 이선균이 무엇때문에 구설수에 오르는지를 올바르게 맞히는게 무속인이선균 사주 총평 네가 차곡차곡 쌓아 둔 명성을 하루 아침에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하거라, 네가 헤어 굴린다고 될 것이 아닙니다.

현수막 광고
현수막 광고

현수막 광고

길을 다니다. 보시면 현수막에 점집 광고가 보이는 경우가 때때로 있었으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비추천합니다. 점집 특성상 인근 지역에서 사람이 찾아오기 때문에 동내에 현수막을 걸어두면 좋겠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장소가 아니라면 그 현수막을 보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적을 것이고 보더라도 평상시 점집에 관심이 있던 사람이 아닌 무작위 노출이기 때문에 그걸 본다고 없던 관심이 생겨서 예약까지 이어질 확률은 매우 낮을 것 같습니다.

무당의 기능

무당의 기능은 4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제 기능입니다. 사제자로서 굿이라는 무속의례를 집행하는 것인데 무당은 노래와 춤과 공수와 놀이를 통해 신을 모시고 인간의 소원을 고합니다. 즉, 신과 인간 사이에서 중개자의 역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치병 기능이 있습니다. 고려 때부터 무당이 병을 고쳤다는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무당의 치병 기능은 공적으로도 인정을 받아 조선조에는 무료 의료기관인 활인서에 반드시 무격을 두어 환자를 치료하게 했습니다.

세 번째로 오락 기능입니다. 무당굿 구경은 옛날부터 가장 즐거운 놀이로 여겨져 왔던 바 공연의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들린 무당 고유의 기능으로 예언이 있습니다. 강신무가 입무 의례인 내림굿을 받을 때 가장 처음 획득하는 기능이 말문열기인데, 이것이 바로 예언 능력입니다. 이로서 신들린 무당은 신의 도움을 받아 예언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영상을 제작한 제작자가 글을 올렸네요.

조작입니다. 뭐다. 말이 많아지면서 제작진이 다시 무당을 찾아갔는데 이미 2년전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이 영상때문에 무당님은 돌아가셔서 저 점집 연락처 변경되서 현재는 저 번호 이용하시는 분에게 전화가 엄청나게 온다고 전해지네요. 제작작 올마이티브 1975년생인 배우 이선균은 지난 2009년 배우 전혜진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로그 포스트 바이럴

네이버 블로그에 사진과 글을 작성해서 마치 점집을 이용해본 사람이 남기는 후기 같은 형식으로 글을 쓴다면 저절로 광고를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설수에 오를거 같다

무당은 마약을 해야하는 것과 함께 주사 맞는게 보이고 10월을 조심하라는 말을 하면서 소름끼치게 너무나도 올바르게 맞춰버린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수막 광고

길을 다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