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세트 먹어본 찐후기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세트 먹어본 찐후기

후덕한 할아버지의 커다란 동상이 생각나는 kfc는 여전히 성업 중입니다. 요즘에는 잘 먹지 않았지만, 한번씩 생각난다. 그래도 한때 kfc치킨과 징거버거, 그리고 비스킷은 정말 나의 최애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점심으로 kfc를 먹어보자 싶어 들러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업데이트된 kfc의 2023년 메뉴판 가격과 더불어 타워징거버거와 블랙라벨치킨 세트 후기를 공유하여 봅니다. kfc가 문을 열기도 전이라 꺼져 있는 매장 징거버거가 200만개나 팔렸다면서 전 버거를 다리살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합니다.

올 연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외에도 여러가지 프로모션 포스터들이 붙어있습니다. kfc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KFC 사이드 메뉴
KFC 사이드 메뉴

KFC 사이드 메뉴

KFC에서 주문을 할 때 햄버거만 오더하는 분들은 적을 것 같습니다. 아마 추가적으로 사이드 메뉴를 한 가지씩 추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이드 메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가격과 함께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닭껍질튀김을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 굉장히 궁금하네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주문할 때 꼭 추가해서 맛을 봐야겠습니다. KFC 메뉴와 가격 마지막 사이드 메뉴입니다. 이렇게 보니 사이드 종류는 생각보다.

적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브랜드에 있는 상품들과 소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소스 종류에는 위에는 없지만 살사소스와 딸기잼, 버터가 있습니다. 모두 3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FC 햄버거세트 메뉴
KFC 햄버거세트 메뉴

KFC 햄버거세트 메뉴

이번에는 햄버거 메뉴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늘 먹던 것만 섭취해서 경험하지 못한 것들이 많은데 나중에 하나씩 즐겨봐야겠습니다. 박스 메뉴에는 버거와 프렌치후라이, 음료,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 1조각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햄버거만으로 미흡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요새 소개해드릴 KFC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핫치즈징거세트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치킨이 다리살로 되어 있으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겁니다. 요새 소개해드릴 세트 메뉴는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초 세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것만 먹을 경우 양이 부족할 수 있어 사이드로 몇 가지 추가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KFC 클래식 징거 통다리 구성

최우선으로 구성을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닭가슴살 패티를 사용한 버거도 나름 위태위태한 느낌이 가득한데, 이번에는 아예 통닭다리살을 사용한 메뉴다보니 아무래도 안정성이 살짝 떨어집니다. 양상추와 아마도 울퉁불퉁한 패티 외에는 특별하게 외견상 보이는 건 없는데. 최우선으로 피클도 들어가고 소스도 안보입니다. 뿐 패티 위아래로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빵은 브리오슈번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햄버거는 아무리 위태위태해도 최우선으로 반으로 갈라서 보는 게 최고니까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최우선으로 예상했던 것처럼 블랙라벨통다리 패티를 사용해 버거 전체에 고기가 골고루 들어간 게 아니라 조금 가운데로 쏠려 있는 모양새입니다. 클래식 켄터키 소스는 그래도 듬뿍 들어가 있고, 약간 너끼한 패티맛을 잡아줄 피클도 아래에 꽤 많은 편입니다. 물론 구성은 조금 간단한 편입니다.

오늘의 수능 응원팩의 구성입니다.

징거타워버거 2개, 블랙라벨치킨 2조각, 너겟 2조각, 음료 2조각으로 실로 꽉찬 구성입니다. 프렌치프라이가 없는게 아쉽긴 한데, 개인적으로 프렌치프라이를 좋아하진 않아서 오히려 더 좋습니다. 블랙라벨치킨 2조각은 역시 큼직큼직하니 나란히 누워 있습니다. 어마 이게 뭐야 싶게 작고 초라한 너겟 2조각 너겟은 별루 징거타워버거를 개봉해 봅니다. 커다란 닭다리살과 해쉬브라운튀김 그리고 야채와 소스까지다.

높이가 꽤나 높다. 역시 타워버거구나 싶습니다. 한 입 먹기도 힘든데, 어쨋든 배포 있게 한 입! 닭다리살 두께의 위엄!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왜 때문에 매운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거지? 요즘에는 순한맛으로 바뀌었나 싶을만큼 맛이 순합니다. 징거버거는 매운 맛인데 좀 아쉽! 하지만 순삭은 했다. 징거버거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끼려면 그냥 징거버거로 가야 하나보다.

자주 묻는 질문

KFC 사이드 메뉴

KFC에서 주문을 할 때 햄버거만 오더하는 분들은 적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KFC 햄버거세트 메뉴

이번에는 햄버거 메뉴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FC 클래식 징거 통다리

최우선으로 구성을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