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침대, 에몬스 침대로 만나다

세상의 모든 침대, 에몬스 침대로 만나다

홈앤쇼핑 에몬스 침대 구매 거의 살 것은 없습니다.. Tv도 아예 42인치 신혼용으로 샀고 그러고보니 tv도 남친이 사줬군 세탁기도 15kg 통돌이로 구매했고. 냉장고도 우리집 300리터 1대, 남친네 200리터 1대. 문이 2개니까 투도어 500리터 냉장고인가 등등 자잘한 가전제품들도 많이 있음. 근데, 없는게 있었으니 바로 침.대.닷. 그래서 이케아도 둘러보고, 서대전 가구거리도 가 봐서 가격 및 상품을 보고 왔더랬다. 어, 하지만 오늘 자다.

깨서 tv를 트니 홈앤쇼핑에서 에몬스 침대를 판다.


패브릭 소파
패브릭 소파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를 보다가 컬러가 너무 이뻐서 물어본 소파인데, 패브릭 소파라고 합니다. 코너 부분이 필요 없는 경우 제외된 사셔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등받이를 뒤로 밀어낼 수 있어서 앉는 공간을 더 늘려 침대처럼 누울 수 있는 공간 마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파의 인테리어도 이쁘지만 기능성과 활용성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설명에 의하면 집에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에게는 스크래치나 이물질이 묻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는 소파라고 합니다.

위 그림의 소파도 패브릭 소파라고 합니다. 프레임이 원목과 패브릭을 조합한 정말 인테리어가 이쁜 소파인 것 같습니다. 소파 정면에 있는 협탁은 리프트 테이블이라고 하는데, 전시되어 있는 가구 세트와 너무 잘 균형잡힌 듯합니다. 집에 이대로 그냥 사서 놓으면 될 듯합니다.

슈퍼 싱글 침대
슈퍼 싱글 침대

슈퍼 싱글 침대

일반적으로 침대는 퀸 사이즈와 슈퍼 싱글 사이즈가 가장 많이 즐겨찾는 규격 사이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에몬스가구 매장에 전시된 슈퍼 싱글 침대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슈퍼싱글 침대 2개가 헤드 부분이 부착되어 있고 중앙에는 스탠드가 배치되어 있는 호텔식 침대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잠에 민감한 부부의 경우나 아니면 각각의 침대를 쓰는 2자녀의 경우에 너무나 잘 균형잡힌 깨끗한 인테리어 침대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각각의 슈퍼싱글 침대는 수납공간이 가능한 침대로도 교체가 가능하고 또 싱글 침타이완 구매를 하더라도 사진에서 보이는 헤드 부분으로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몬스 가구 식탁 스타일 입니다. 식탁은 원목식탁 아니면 세라믹 식탁이 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에몬스가구 전시장에 있는 세라믹 식탁은 포세린 식탁으로 제품의 품질은 최고급이지만 가격은 일반 세라믹 식탁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탁 의자는 다른 것으로 선택을 해도 된다고 합니다. 포세린 식탁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슬림한 인테리어로 제 맘에도 듭니다. 위 사진의 식탁도 포세린 식탁이며 약간 푸른빛이 나는 스타일입니다.

조명 때문에 사진이 조금 화사하게 나와서 자세한 색상 전달이 안된 것이 아쉽습니다. 전시장에 전시된 포세린 식탁은 주로 화이트 계열의 컬러를 많이 선호를 하지만 확실한 것은 소비자들의 선택이 너무나 다양하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용인 지역 대표 가구 제품명 용인 어정가구단지 내 에몬스가구 전시장에 다녀온 것으로 후기글을 남겨 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