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력 좋은 TADAC 타닥 쿨러백 들고 피크 가세요

수납력 좋은 TADAC 타닥 쿨러백 들고 피크 가세요

이번 기회에 댁의 CPU에 든든한 CPU쿨러 하나 달아 주시는 건 어떨까요? 이 모든 기회 단돈 39,900원 39,900워쿨럭죄송합니다. 우스꽝스럽게 시작했습니다만 여름철 컴퓨터 건강관리는 역시 CPU의 열이슈를 대처하는 게 최고이자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흔히 사제쿨러라 불리는 타워형 공랭쿨러로 바꿔 주는 것도 방법이겠지요. 이번에는 잘만의 CNPS10X PERFORMA BLACK CPU쿨러를 소개하고 인텔 번들 쿨러와의 성능도 비교해 보려 합니다.


imgCaption0
시네벤치 온도 테스트.

시네벤치 온도 테스트.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일반적인 온도입니다. 생각보다. 기본온도는 높지 않습니다. 11월의 방 온도가 22도 정도여서 좀 낮게 나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네벤치 10분 돌렸을 때 온도입니다. 96도를 나타내고 전압은 215W 정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공랭으로 그냥 사용해도 될 정도입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환경에서 모든 CPU코어 100를 사용할 일이 없습니다. 게임이야 보통 6070 정도 사용한다고 생각한다면 공랭으로도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물론 인코딩이나 특수한 노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어떤지 모르지만 CPU 모든 코어 100를 이용하는 것은 쉽게 볼 수 있는 환경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MSI B760M MORTAR MAX WIFI 언더볼팅 방법.

BIOS에서 OC모드 진입하여 Microcode : No UVP 선택 2. CPU Core Voltage Offset Mode 선택 3. CPU Core Voltage Offset Mode : -(By CPU) 선택 4. CPU Core Voltage Offset 0.150.18 정도를 입력하여 좋은 값 설정. 13600k는 보통 0.18 정도는 기본으로 들어가는 분들이 많던데 14600k라 그런지 수율이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밤에도 반짝이는 무지개빛 조명

이렇게 다채로운 무지개 빛으로 조명색깔이 변화하는 효과도 있어요.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이쁜 게임기를 장만하고 하는 것과 같은 멋을 보여줍니다. 불 끄고 사용해봤을때 진가를 발휘했어요. 너무 간지나죠 히힛 이뻐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디자인과 밤에 조명은 완전 대만족 차가워진 쿨링기를 이마에 붙여도 엄청 시원한게 느껴진답니다.

시원해 질까?

평소에 고거부 게임을 할때 측정되는 온도입니다. 이정도로까지 높았는 줄 몰랐는데 손으로도 그 뜨거운이 전해지더라구요. 쿨러의 자체온더는 57도 였습니다. 스마트폰 쿨링을 끼고 온도를 재어보니까 20도까지 내려가있어서 신기했다. 명확히 쿨링기가 차가워저서 휴대폰도 냉찜질하는 기분일 것 같습니다. 최대 25도까지 내려가게 하는 시스템을 갖추었고 사용하기전과 사용후의 온도 그래프도 극명하게 다른걸 보여줍니다.

그래서 구매는 어디서 하면 되나요?

구매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시면 됩니다. , 아래 URL 누르시면 바로 제품소개로 넘어갑니다. 국내에서 비슷한 상품 사려면 6만원은 훌쩍 더 넘어갑니다. 알리 금액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가격이 3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또한 무료 배송에 배송 속도도 빠르죠. 이것저것 비교한다고 진빼지 마시고 그냥 구매해서 급속도로 쓰는 게 심적으로 더 이득입니다. 여름에 사면 가격 더 오르니까, 겨울에 미리 장만해 두세요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만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은 Aliexpress Affiliate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네벤치 온도 테스트.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일반적인 온도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MSI B760M MORTAR MAX WIFI 언더볼팅

BIOS에서 OC모드 진입하여 Microcode : No UVP 선택 2.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밤에도 반짝이는 무지개빛

이렇게 다채로운 무지개 빛으로 조명색깔이 변화하는 효과도 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