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 매일 해야 하는 3가지 이유 (스쿼트 좋은 점 등)

스쿼트 매일 해야 하는 3가지 이유 (스쿼트 좋은 점 등)

인원은 변한다면, 긍정적 사고로 분명하게 변해보자. 변하지 않는건, 초심 하나면 됩니다. 라티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죠.? 오늘 월급이 들어왔는데 사라졌습니다. 있었으나 없었습니다. 물론 투자에 쓰일 자본금을 위한 돈이 빠진건데 투자를 실행에 옮기기까지의 기다림이 크게 체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할일을 다. 해내면서 견디면 시간은 순삭 되겠쬬? 제가 말이죠 돌아다니는 것도 너무 좋아하는데 몸이 너무 근질근질 거린단 말입니다.


덤벨 스쿼트
덤벨 스쿼트

덤벨 스쿼트

덤벨 스쾃는 일반적인 하체 근력 운동 중 하나로, 허리와 허벅지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덤벨을 양손에 들고 어깨 너비로 발을 벌리고,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양 무릎을 굽히며 하체를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는 운동입니다. 스쿼트는 균형감각과 근력을 함께 강화할 수 있으며, 적절한 무게와 반복수를 선택하여 꾸준한 운동을 통해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백스쿼트의 포인트
백스쿼트의 포인트

백스쿼트의 포인트

1. 무릎과 발끝의 방향은 일직선으로 고정합니다. 2. 발끝이 밖으로 벌어지는 각도는, 안짱다리가 편하면 15도, 양반다리가 편하면 30도로 맞춘다. 3. 사람들마다. 고관절의 가동범위가 다릅니다. rarr 앉았을 때, 가장 자연스럽게, 깊숙히 앉을 수 있는 정도로 다리를 벌려줍니다. 4. 발바닥을 살짝 그러쥔다는 느낌으로 구부려주고, 하중을 양 발바닥에 고르게 분포시킨다. 5. 하강한 다음, 지면에서 하체를 들어올릴 때 엉덩이가 무릎보다.

아래 있을 때는, 발바닥으로 밀어올리는 느낌으로 올라옵니다. 엉덩이가 무릎 위로 느는 구간이 시작되면, 골반을 밀어내는 느낌을 갖고 완전히 올리옵니다. 6. 바는 견갑골에 안착시킨다. 안착이 어려우면, 그립을 넓게 잡는다. 포인트는 안정적으로 견갑골에 안착시키는 것7. 허리는 곧게 편 상태를 유지하면서 실행하고, 복압을 유지함으로 허리가 휘지 않도록 돕는다.

러시안 트위스트

러시안 트위스트는 복부 근육과 허리를 강화할 수 있는 일반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이 운동은 덤벨을 양손에 들고 앉아서, 상체를 뒤로 기울여 다리와 함께 공중에 올린 상태에서, 덤벨을 한쪽 방향으로 돌려 복부 근육과 허리 근육을 사용하여 반복하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은 복부 근육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며, 적절한 무게와 반복수를 선택하여 꾸준한 운동을 통해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덤벨 사이드 밴드

덤벨 사이드 밴드는 측부의 복부 근육과 허리를 강화할 수 있는 일반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이 운동은 덤벨을 한 손에 들고 옆으로 기울어져 어깨와 엉덩이가 같은 방향을 향하게 하여, 사이드의 복부 근육과 허리 근육을 사용하여 옆으로 굽히는 동작을 반복하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은 허리 근육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며, 적절한 무게와 반복수를 선택하여 꾸준한 운동을 통해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T쌤이 알려주셨던, 이상적인 루틴

스트레칭 30분 미만근력운동 1시간30분유산소운동숨헉헉 거리고 땀나는 강도 추가 30분

운동 충분히 한 날이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하네요 지금은 탄탄한 몸 유지랑, 근무할 때, 어깨 굽지 않고 근육이 없어서 피곤하고, 아프지 않을 정도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덤벨 스쿼트

덤벨 스쾃는 일반적인 하체 근력 운동 중 하나로, 허리와 허벅지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백스쿼트의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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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안 트위스트

러시안 트위스트는 복부 근육과 허리를 강화할 수 있는 일반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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