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배달어플 혜택 안내

신한은행 땡겨요 배달어플 혜택 안내

땡겨요 사장님 라운지 링크 및 고객센터 번호에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땡겨요는 최근 시기 큰 매출액을 자랑하고 있는 배달앱입니다. 이전에 있을 때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가 유명했다면, 땡겨요는 가장 열정적인 시기 떠상승하고 있는 배달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땡겨요는 아직 전역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배달앱은 아닙니다. 하지만 점차 전국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하고 있는 배달앱입니다. 서론에서 이야기했듯이 매출액이 상승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할인 혜택이 많아서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

다른 배달앱도 그렇지만, 땡겨요는 첫주문 5,000원 할인 티켓 및 재주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회원 수를 모집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이렇게 쿠폰을 공급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땡겨요의 문제 해결
땡겨요의 문제 해결

땡겨요의 문제 해결

땡겨요는 어떻게 시장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을까?

떙겨요의 중개 수수료는 2로 입점 수수료와 광고비도 따로 없습니다.. 사업장에서 지불하는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사업장에서는 이용자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요. 은행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으로 이용자에게 할인쿠폰을 발급하여 직접적인 혜택을 주기도 합니다. 또한 땡겨요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는 10 적립이 가능합니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공급하는 서비스로 스타트업이 주로 운영하고 있는 타 공공 배달앱보다.

안정되는 유지보수가 가능합니다.

땡겨요 시장 분석
땡겨요 시장 분석

땡겨요 시장 분석

땡겨요가 속해있는 시장은 두 가지로 나눠 볼 수 있어요. 배달 서비스 시장과 공공 배달앱 시장입니다. 배달 서비스 시장의 문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같은 민간 배달앱이 속해있는 배달 서비스 시장의 가장 큰 문제점은 수수료다. 주요 플랫폼의 중개 수수료는 배달의 민족 6.8, 요기요 12.5, 쿠팡이츠 9.8 입니다. 여기에 정산 수수료 3와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여기에 배달비까지 별도로 지불하게 되면 사업장에게 돌아가는 금액은 더 줄어들게 됩니다.

배달 기사 비용은 날씨와 거리에 따라 변동이 있고, 오더하는 고객과 함께 나눠 지불합니다. 플랫폼에 지불하는 수수료의 영향에 따라 사업장이 얻는 수익이 달라지고, 이 수익의 차이는 고객 부담에도 영향을 줍니다.

땡겨요 이용 후기

땡겨요는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여러 제품명 할인 뿐만 아니라, 첫주문 할인 쿠폰, 할인 티켓 코드 또한 제공합니다. 땡겨요의 또 하나 장점은 중복 할인 가능하다는 겁니다. 물론 무제한으로 중복할인이 연관된 것은 아니지만, 제품명 할인 첫주문 할인 이런 식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연관 내용을 다룬적이 있다고 해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솔직히 고객 입장에서는 결제수단이 편리하다면, 자주 할인 쿠폰을 뿌리는 배달앱이 좋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땡겨요는 회원 모집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할인 쿠폰을 많이 제공합니다. 고객입장에서는 좋은 배달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게를 가진 사장님이라면 땡겨요에 입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핵심 자원과 기술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공개한 서비스답게 금융 연계 서비스에 강점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타 민간 배달앱은 정해진 날에 사업장에게 정산금을 지급하지만 땡겨요는 계좌이체의 경우 당일 정산, 카드결제는 다음 날 정산을 해줍니다. 빠른 정산으로 수익을 바로 실현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업장과 배달기사 데이터를 확보하여 맞춤 대출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씬파일러 층에 속하는 배달기사들에게 떙겨요 수입을 수익으로 인정해주어 대출 등 금융상품을 이용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배달앱에서 사업장과 배달기사는 요구되는 요소입니다. 여러가지 입점 매장과 많은 배달기사 있으면 땡겨요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증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고객 경험에도 긍정적인 영향으로 이어진다.

개선해야할 UX

아쉬운 UX에서 가장 먼저 개선해야 할 점은 사업장과 리뷰 늘리기입니다. 인터뷰에서 알 수 있듯이 리뷰가 많지 않기 때문에 정보를 얻기 위해 타 배달앱을 참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타 배달앱을 거쳐서 땡겨요를 사용해야 한다면 갈수록 사용자의 피로도는 높아질 것이고 번거로움을 느낀 사용자는 이탈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사용자가 땡겨요 앱 만을 사용하여 요구하는 정보를 얻고 결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리뷰를 활성화 하는것이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리뷰가 많아지기 위해서는 리뷰 화면을 개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굳이 있는 기능은 없는지, 있어야 할 기능이 없지는 않은지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보기에도 편하고 쓰기에도 편한 리뷰가 된다면 저절로 갯수는 증가할 것입니다. 입점 매장을 늘리는 것은 리뷰가 없는 매장이 늘어나는 것과도 같다. 따라서 현재 입점해 있는 매장의 리뷰를 관리하는 것이 더 빠른 효과를 보일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땡겨요의 문제 해결

땡겨요는 어떻게 시장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을까?떙겨요의 중개 수수료는 2로 입점 수수료와 광고비도 따로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땡겨요 시장 분석

땡겨요가 속해있는 시장은 두 가지로 나눠 볼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땡겨요 이용 후기

땡겨요는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