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무릎병원을 통해 부담이 적은 navio 로봇인공관절수술을 통한 개선

안산무릎병원을 통해 부담이 적은 navio 로봇인공관절수술을 통한 개선

얼마전에 이모님이 무릎수술을 해야할 것 같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아직 48세이신데도 무릎관절이 좋지않다고 하더라구요 굿오빠 주변에도 아직은 어린 나이인데 하이힐을 많이 신어서 관절이 닳아버렸거나, 너무 과하게 운동을 한 지인은 30대 후반임에도 무릎수술 알아보는 분들이 있답니다.


무릎 퇴행성 관절염 증상
무릎 퇴행성 관절염 증상


무릎 퇴행성 관절염 증상

한번 손상된 연골은 당연시 치유되지 않아 영구적으로 손상이 남는다. 그러니 잘 관리해야 합니다. 무릎 퇴행성 관절염은 초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정도에 따라 치료법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바로 치료를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초기]단계에서는 대퇴골, 경골 등 관절면을 감싼 연골이 약해지고 더디게 마모되기 시작합니다. 오래 걷거나 무릎에 무게가 실리는 활동을 할 때 통증이 발생하며, 쉬거나 찜질하면 금세 나아진다.

일시적인 증상으로 오해할 수 있지만, 가능하다면 이 시기부터 치료를 시작해야 연골의 손상을 늦추고 증상을 완화 할있습니다. 소염진통제 복용과 물리치료, 도수치료, 운동치료등을 합니다. 초기 증상은 다음과 같다.

청주 뿌리병원 로봇인공관절수술 후기
청주 뿌리병원 로봇인공관절수술 후기

청주 뿌리병원 로봇인공관절수술 후기

엄마는 통증과 증상은 말기에 해당했고, 일반적인 보행이 힘드셨다. 하지만 재수술까지 고려한다면 퇴행성관절수술을 하기엔 너무 젊은연세 정답은 없지만 보통 70세80세 전후로 많이 한다고 합니다. 수술을 만류했지만, 옆에서 눈길로 보는 엄마의 일상은 더 처절했다. 우선 정밀검사를 받아보자 해서 청주 뿌리병원으로 갔다. 뿌리병원은 엄마 지인 제안 병원이었다. 좋은 병원을 추천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하고, 여기저기 검색하고 물어본 결과 권역에서 꽤나 유명했습니다.

청주 뿌리병원 우선 병원 찾기는 쉬웠다. 청주대학교쪽에 인접해서 적당히 외지지 않지만, 적당히 번잡하지 않은 청주북부버스정류장쪽이라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좋았다. 뿌리병원은 9층 건물 전체가 병원이였고, 주자창도 잘 되어 있었어요. 진료를 받으면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 정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안내데스크와 키오스크가 보이고, 접수와 수납 창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