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결혼 준비 공유 10 세미 웨딩촬영 피오나스튜디오

알뜰 결혼 준비 공유 10 세미 웨딩촬영 피오나스튜디오

Wedding Plan 9 나에게 맞는 스튜디오 정하기 와. 정말 나에게 너무너무 가장 큰 생각을 안겨준 스튜디오. 그 모든 것을 알아봅시다. 첫째 대표적인 비용도 꽤 만만치 않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최소 100만원 이상부터 시작하면서 헬퍼비용과 원본수정본 구매 비용필수 구매 반강제 등 추가금도 가장 많아질 수 있는 구간인 것 같다.


imgCaption0
웨딩촬영 상품 종류

웨딩촬영 상품 종류

우리의 경우, 야외스냅도 예뻐보이기는 했으나 준비하고 생각할 부분이 너무 많을 것 같아 고민스러웠다. 우연히 알아본 스튜디오 세미촬영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헤어 아프게 고민하지 말고 그냥 선택하기로 스튜디오 일반촬영 스튜디오 세미촬영 야외스냅 촬영제주스냅, 공원, 골목길 등등 피오나스튜디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334

후기나눔이 참 늦었다. 우리는 2019년, 2020년 컨셉을 보고 피오나스튜디오를 선택했는데 이런 느낌이었다.

일반 촬영과 세미촬영. 스튜디오마다. 상품구성이 다르니 별도 확인 필요 우리의 경우 피오나스튜디오 세미촬영은 일반촬영과 같은 컨셉 중에 일부, 옷차림 2컨셉, 액자 1개, 수정 1컷 정도가 기본 구성이었다.

메이크업샵 스튜디오 방문

촬영시간이 오전 10시라 아침 7시부터 메이크업샵에 도착해야했다. 이보다도 얼리타임에 진행되는 분들은 정말 정신 없겠다는 생각과, 본식은 1시라서 다행입니다. 싶었던 아침스케줄. 이른 시간에도 메이크업샵은 참 정신없이 바빴던 것 같다. 헤어는 다시 한 번 스타일링 하기전에 희망하는 스타일을 물어봐주셨고, 화장품은 이전 사전 상담때 전한것 말고는 당일에는 선생님께 맡겼는데. 평소에 짙은 화장을 잘 안해서 인지 그다지 마음에 들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따로 촬영용 드레스를 대여하지 않으니 드레스는 신경쓰지 않고 헤어메이크업만 잘 받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스튜디오로 이동했다.

스튜디오 건물 1층에 주차공간이 있었는데 발렛주차를 해주신다. 스튜디오 첫인상은 생각보다. 어두웠는데, 조명과 자연광을 활용하기 위해서 였을까? 사진은 정말 밝고 깔끔하게 나와서 놀랬던 것 같다.

워킹 직접 알아보기

사실 일반적인 웨딩촬영을 하면 35시간씩 길게 하는 촬영도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는, 그리고 나는 성격상 카메라 앞에서 그리 오래 포즈를 취할 본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턱시도와 드레스 입고 잘나온 사진 12장이면 충분하다는 생시야각 해서 별도로 컨셉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관을 알아보기도 했었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후기들로 정보를 얻었다. 뉴일무이플레인노트 해방촌에 위치한 작은 스튜디오. 예쁘게, 그리고 잘 나온 메인 사진 12장. 사실 여기를 발견하고는 다른곳이 눈에 잘 띄지는 않았습니다.

여기는 나처럼 간편하게 촬영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찾기도 하고, 작가님의 사진 분위기와 보정 센스에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촬영한 커플들이 추가 촬영을 하기도 하고, 혼례 이후에 1, 2주년 기념 촬영때도 찾는다는 소리를 들었다.

사진 셀렉 66

촬영 후 안내 받은 2차 방문일에 상담실에서 상담실장님과 원본사진들을 살펴보고 앨범액자에 넣을 사진을 선택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앨범이나 추가 액자도 원할 경우 사진을 추려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우리는 앨범은 패스했고, 본식 때 웨딩홀에서도 사용할 포토테이블 용 액자를 추가 구매하기로 했다. 기본 상품 메인사진 수정 1컷 메인 액자 1개 저희가 선택한 추가 상품 기본 액자 개선 포토테이블 패키지중간 액자 1 탁상용 액자 3개 액자에 들어가는 사진은 수정 금액 포함 추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액자는 웨딩홀 장식품 테이블에서 활용 후 신혼집 곳곳에 활용중입니다.

그리고 원본파일 받은 것 들 중에 일부분은 소장용으로 보정업체에, 일부분은 친구에게 후보정을 맡겨서 모바일 청첩장 등에 활용했다.

헤어 메이크업

에스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67길 7 3층

우리는 웨딩프렌즈를 통해 스튜디오를 결정할 때 메이크업샵은 근처에 있는 에스휴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화장품은 리허설촬영 1회, 본식 1회 신랑,신부만 하는 것으로 했다. 혼주 화장품은 웨딩홀에서 촬영일 전 샵에 방문해서 담당선생님도 만나고, 어떤 스타일의 메이크업헤어 원하는지 상담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당일 스타일링 외에 신부의 경우 부드러운 사진을 위해 염색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들어서 나도 밝지 않은 브라운 컬러로 촬영일 1주일 전쯤 염색을 했다.

Step 2 . 배경 위주냐, 인물 위주냐

물론 대부분의 스튜디오가 배경 위주 스튜디오에서도 일부 인물 위주 샷이 있고, 인물 위주 스튜디오에서도 일부 배경 위주 샷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웨딩촬영 상품 종류

우리의 경우, 야외스냅도 예뻐보이기는 했으나 준비하고 생각할 부분이 너무 많을 것 같아 고민스러웠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크업샵 스튜디오 방문

촬영시간이 오전 10시라 아침 7시부터 메이크업샵에 도착해야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워킹 직접 알아보기

사실 일반적인 웨딩촬영을 하면 35시간씩 길게 하는 촬영도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는, 그리고 나는 성격상 카메라 앞에서 그리 오래 포즈를 취할 본인이 없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