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어디로 갈까 한국인이 제일 많이 가는 도시 top 5

일본 여행 어디로 갈까 한국인이 제일 많이 가는 도시 top 5

여행노트여행노트아시아 최근 나고야 방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나고야 가는 방법에 관하여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한국인 기준 일본여행이라면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므로, 신칸센 이용을 제일 편리한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일본 주요 도시는 직항이 있기 때문에, 나고야로도 직항을 탈 수 있지만, 주로 도쿄 혹은 오사카로 직항을 타는 경우가 더 많은 듯합니다. 도쿄에서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나고야로 갈 수 있는데, 도쿄역 or 시나가와역에서 탑승하고, 시간은 도쿄역에서 다소 1시간 40분 소요됩니다.


imgCaption0
코다마 Kodama

코다마 Kodama

고다마 서비스는 도카이도 신칸센 노선에서 가장 느리며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모든 역에 정차합니다. 고다마 서비스에는 지정석과 자유석이 모두 포함되며 일본 철도JR 패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쿄에서 나고야, 교토, 오사카까지혹은 역방향 장거리를 여행하는 경우 Kodama보다. 훨씬 더 빠른 Hikari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카이도 신칸센 좌석 지정석 vs 자유석

모든 신칸센 서비스의 대부분의 차량은 지정석과 자유석을 포함한 일반 차량으로 구성됩니다. 일반 차량은 일반적으로 통로로 구분되어 한 줄에 5개의 좌석이 있으며, 한쪽에 3석, 다른 쪽에 2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좌석은 편안하고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며 좋은 다리 공간이 있습니다. 각 좌석에는 앞 좌석에서 접을 수 있는 트레이 테이블과 전자 장치 충전을 위한 전원이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신칸센 서비스에는 녹색 네잎 클로버 기호로 식별되는 그린카Green Car 1대가 있습니다. 이 차량은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일반 차량에 탑승하는 것보다. 약간 더 비쌉니다. 하지만, 좌석은 더 넓고 편안하며 다리 공간도 더 넓은데, 한 줄에 4개의 좌석만 있고, 통로로 나뉘어 있으며 각 측면에 2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열정적인 매력이 넘치는 오사카

오사카는 과거로부터 도쿄와 라이벌 구도에 있던 일본의 옛 수도, 교토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쿄만큼의 대도시는 아니지만, 오사카 역시 인구 약 900만의 도시권을 형성하고 있는 초대형 도시. 거기에 바로 인접한 교토, 고베, 나라 등 문화적으로 굉장히 여러가지 매력을 갖고 있는 도시들과 함께 관광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첫 일본 여행으로 도쿄만큼이나 대부분이 방문하는 지역입니다.

일본 철도JR 패스

일본의 9개 신칸센 노선과 등등 여러 열차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JR 패스는 신칸센을 여러 번 이용하거나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방문객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여행자는 일반 차량, 일반 차량, 그린 차량을 포함하는 7일, 14일, 21일 패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JR 패스를 이용하면 노조미 이외의 도카이도 신칸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는 심야버스까지 운행되는데, 시간은 다소 67시간 소요되고, 요금은 yen2,400 yen8,000으로 신칸센보다는 훨씬 저렴합니다. 두 개의 버스 회사가 신주쿠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나고야까지 주간 및 야간 고속버스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JR 버스 그룹이 운행하는 서비스는 거리를 이동하는 데 56시간이 소요되며, 조기 예약 시 비용은 최저 3,150엔입니다. 시간과 요금을 확인하려면 Kousokubus.net 웹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이테츠 버스와 제휴 회사는 신주쿠 고속버스 터미널과 나고야역의 메이테츠 버스 센터 사이를 운행합니다.

낮에는 약 6시간, 밤에는 7시간이 소요됩니다. 성인 요금은 계절에 따라 4,700엔6,000엔으로 다양하지만, 어린이 요금은 언제나 3,000엔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다마 Kodama

고다마 서비스는 도카이도 신칸센 노선에서 가장 느리며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모든 역에 정차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도카이도 신칸센 좌석 지정석 vs

모든 신칸센 서비스의 대부분의 차량은 지정석과 자유석을 포함한 일반 차량으로 구성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열정적인 매력이 넘치는

오사카는 과거로부터 도쿄와 라이벌 구도에 있던 일본의 옛 수도, 교토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