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베일마고 로비 주연 영화 Amsterdam 예고편 첫 공개

크리스찬 베일마고 로비 주연 영화 Amsterdam 예고편 첫 공개

이번에는 영화 페일 블루 아이를 감상하였습니다. 제가 정말 즐겨찾는 배우 중 한 명인 크리스천 베일이 나오기 때문인데요,예전이긴 하지만 이퀼리브리엄이라는 액션 영화를 보고 팬이 됐는데요.정말 멋있고, 신선량한 느낌의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자 그럼 영화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LETS GO 루이스 베야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페일 블루 아이는 웨스트포인트의 사관학교에 신비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불투명한 방식으로 하기 위해, 이야기는 1830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전제는 이렇습니다.


imgCaption0
페일 블루 어린이 감독 및 배우, 제목 의미


페일 블루 어린이 감독 및 배우, 제목 의미

넷플릭스 영화 페일 블루 아이는 , 를 연출한 스콧 쿠퍼 감독의 작품입니다. 의 크리스찬 베일이 오거스터스 랜더를, 의 해리 멜링이 에드거 앨런 포를, , 의 사이먼 맥버니가 히치콕을 연기합니다. 영화 원제 페일 블루 아이The Pale Blue Eye는 창백한 푸른 눈을 뜻합니다. 퇴직한 베테랑 형사 랜더가 육군 사관학교의 살인 사건 조사를 시작한 후, 랜더의 푸른 눈이 두드러지게 창백하고 쓸쓸해 보였던 이유가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구시대적 사고 방식은 결국 진보한 생각에게 잡아 먹힌다.

켄은 상황을 바르게 느끼고 다시 한번 심기일전하여 두 바퀴 차이 나던 레이스 격차를 1바퀴로 잡아내었고 그리고 마지막 1바퀴를 잡아서 추월하려는 찰나 애초에 GT40보다. 출력과 최고 속도가 떨어지던 페라리 21번 차량이 무리한 출력 경쟁을 하다가 엔진 문제로 리타이어 되고 페라리 20호차, 27호차도 리타이어 되어 페라리 모든 차량이 대회에서 탈락합니다. 켄은 계속 기록을 경신하면서 2,3위와 격차를 벌리고 그 뒤를 따르는 2,3위 차도 모두 포드 차량이라 우승이 확실시된 포드는 승리를 축하하게 됩니다.

그때 비비 부사장이 포드 3대가 나란히 결승선에 들어온다면 엄청난 광고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헨리 포드 2세는 이를 수락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