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만 써온 우주인의 명동 애플스토어 방문기
바로 어제인 3월 14일에 애플스토어 5호점 강남을 오픈해야하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오픈 시기는 바로 3월 31일 금요일 오후 5시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와 한꺼번에 외벽 바리케이드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달에 애플페이도 서비스가 진중하게 시행된다는 소식과 함께 점차 고객들과 가까워 지고 있습니다. 강남점이 오픈을 하게 되면 이로써 서울에만 총 5개의 애플스토어가 위치하게 됩니다.
그라운드시소 명동
여러분은 갤러리 아트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라운드시소 명동은 미술관, 갤러리가 아닌 미디어아트를 구경할 수 있는 전시관입니다. 현재는 뜨거운 여름의 배경과 조화로운 모네 인사이드를 전시하고 있어요 미디어아트라는 특징처럼 한 공간 안에서 요구하는 주제를 다르게 전시하고 보여줄 수 있어 아트들이 전체적으로 다채롭고 신비했습니다. 그라운드시소 명동은 명동역 10분 도보하여 롯대백화점 에비뉴엘 건물 9층에 위치합니다.
6번째 놀거리는 청계광장입니다. 청계광장은 명동 아니지 않을까 의문이 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중구 명동의 경우 무교동, 다동, 을지로 12 가등 23개의 동을 명동이라고 합니다. 청계광장은 을지로입구역에서 8분 도보하면 만날 수 있어요 오전, 오후 상관없이 도시와 자연이 조화로운 풍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서식하는 동물도 보실 수 있어요 청계광장 안을 시작으로 쭉 걸으면서 청계천의 경치를 천천히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햇빛이 창창한 날에는 아기같은 오리가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보기 좋은 야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명동실탄사격장
4번째 놀거리는 명동실탄사격장입니다. 명동실탄사격장은 서울 중구 명동 8가길 27 선샤인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명동실탄사격장에서 볼 수 있는 총기는 120종으로 여러 총을 구경할 수 있어요 사격할 수 있는 총탄은 9mm이며 일반적인 총은 매그넘, 데져트이글, 리볼버 등이 있습니다. 서든어택 등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총을 접하고 그야말로 사격해 보니 짜릿하고 스트레스가 풀려서 좋았어요 2인용 상품이 있어서 친구, 커플 상관없이 사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산 서울타워
2번째 놀거리는 서울에서 가장 저명한 명소인 남산 서울타워입니다. 매번 34월이면 예쁜 벚꽃과 함께 서울타워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시 야경은 남산타워만 한 게 없습니다. 자물쇠를 달고 애정을 약속하는 종종의 연인들이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명동역에서 남산타워까지 걸어가는 건 말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동역 4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를 걸어 남산케이블카를 타고 서울남산타워에 올라가시면 되겠습니다.
3번째 놀거리는 명동거리입니다. 명동거리에는 여러 길거리 음식이 존재합니다. 외국인 분들도 많이 보여서 잠시 서울이 아닌 해외로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명동 길거리 음식은 타코야끼, 계란빵, 닭강정, 오징어구이, 치즈김치말이 삼겹살, 치즈구이등이 있습니다.
명동 애플스토어
명동 애플스토어는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120M. 매장 크기가 크고 환해서 바로 보여요. 이 날 금요일 저녁이라 애플 스토어에는 그야말로 대부분이 휴대폰, 노트북, 애플와치를 보고 있었어요. 규모도 크고 널찍 널찍 쾌적한 아이폰 매장. 중간중간 큰 의자들이 있어서 잠사 둘러보며 쉬기에도 좋더라고요. 저도 한 동안은 아이폰을 써서 아이폰이 그립더라고요. 최근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폰 14,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 모델들. 자기만의 방식으로 쓰면서 기능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저는 무엇보다.
아이폰 14의 카메라 기능이 궁금해서 사진앱을 켜고 한참 살펴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라운드시소 명동
여러분은 갤러리 아트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라운드시소 명동은 미술관, 갤러리가 아닌 미디어아트를 구경할 수 있는 전시관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명동실탄사격장
4번째 놀거리는 명동실탄사격장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산 서울타워
2번째 놀거리는 서울에서 가장 저명한 명소인 남산 서울타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