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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밴드 PC버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글쓰기 어플 투표 앱 설치방법 아이폰 모바일 앱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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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 편하게 네이버 공식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보세요. 알고 싶은 내용도 네이버를 통해 바로 찾으셨음 좋겠습니다. 국내 검색 포털에서는 단연코 네이버가 여전히 대장이죠. 수많은 서비스와 연계되어 저희들이 필요한 생활필수품은 물론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가치 있는 정보와 돈이 될 정보까지도 수두룩하죠. 또한, 네이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다. 특화시킨 앱도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생활 곳곳에서 필요했었던 기능들을 하나씩 만나보세요. 아래의 빨간색 네모 부분이 검색결과 입니다.

네이버 공식 링크 www.naver.com입니다. 솔직히, 네이버 공식 링크는 자주 보기도 했고, 철자가 많지 않아서 직접 타이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까지도 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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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과정에서 배운 것

이번 과정에서 배운 것

이용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카피라이트와 디자인은 어떤 것인가? 브랜드의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한 클라이언트인가, 판촉이 필요한 클라이언트인가? 브랜딩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라면 클라이언트의 핵심을 관통하는 카피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디자인이 필요하고, 판촉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라면 해당 클라이언트가 어떤 일을 하고 있고 고객의 구매를 돕는 디자인을 해야 합니다. 동기는 둘 다.

필요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사업 철학을 관통하는 카피라이팅과 디자인을 하이브리드형으로 혼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모바일 화면과 PC스크린 등 고객의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접속하여 가독성 등을 고려하며 작업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

Before After 위 두개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한 것이기에 구조화된 방법을 다루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 다루지 않고, 홈페이지형 블로그는 그 방법을 이 포스트에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사실 홈페이지형 블로그에 대한 정보는 워낙 많이 있지만, 일반적인 소양이 있어야 이해가 빠른데 이를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의 입장에서 최대한 쉽게 풀어보고자 합니다. 이 경우엔 네이버 블로그에 대하여 다룬다. 보통 사업자는 티스토리 블로그 보다는 검색 홈페이지 노출에서 더 유리한 네이버를 많이 이용합니다.

잘 갖춰진 홈페이지를 하나 만들면 기업의 얼굴을 메이크업 하는 것과 다름 없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1인 창업자의 입장에서는 수백 만원에 달하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 자체가 부담이고, 또 그 페이지를 계속 유지보수 해야 하는 에너지도 상당히 소요됩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구성

네이버 블로그를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블로그의 구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위 이미지는 아무 것도 세팅되어 있지 않은 블로그의 메인입니다. 1번 네이버 본연의 내비게이션바다. 내 블로그와는 관련없이 계속 노출되어야 하는 곳이라 이 영역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번 내 블로그 내에서의 내비게이션바다. 내 블로그에서도 프롤로그, 메모 등의 다른 페이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그 곳들을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것은 취치를 조정할 순 없고 디자인은 약 변경할 수 있어요. 하지만 없애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3번 위 이미지에서 3번은 2번과 4번 사이의 빈 공간입니다. 보통 네이버에서는 스킨이나 타이틀로 부른다. 일반적으로 간판을 넣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유튜브 채널아트

이 동기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자 합니다. 유튜브에서는 별도로 마케팅을 한다기 보다. 이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더 좋기 때문에 마케팅 문구를 복잡하게 넣지 않고, 심플하게 제작했습니다. 이 동기의 브랜드명 컬러는 신뢰감이 가는 네이비인데, 밝은 느낌을 주기는 어렵기 때문에 다소 톤이 올라간 블루톤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제작은 포토샵으로 했다.

배경이미지 만들기

배경이미지를 먼저 만들든, 블로그 레이아웃을 먼저 만들든 크게 상관은 없지만 HTML이나 디자인 등에 문외한인 경우 이해가 빠르도록 글의 내용을 배경이미지 만들기부터 설명하겠습니다. 포토샵을 이용하면 간편합니다. 하지만 포토샵을 사용하지 못하는 분은 미리캔버스, 망고보드 등의 온라인 디자인 툴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웹 브라우저의 출력 비율이 100라고 가정했을 때 가장 많이 활용하는 모니터가 가로 1920px의 FHD 해상도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가지 모니터를 전부 고려할 순 없고, FHD 기준으로 제작합니다. 하지만 세로는 스스로가 의도하는 바에 따라 조정이 가능합니다. 세로가 길어지면 투명위젯의 개수를 증가해서 아이콘이 클릭되는 범위만 조정해주면 됩니다. 투명위젯은 이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메일의 종합 평가

네이버 메일은 편리하고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애용하는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강한 스팸 필터링과 빠른 검색 기능이 특히 돋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번 과정에서 배운 것

이용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카피라이트와 디자인은 어떤 것인가? 브랜드의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한 클라이언트인가, 판촉이 필요한 클라이언트인가? 브랜딩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라면 클라이언트의 핵심을 관통하는 카피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디자인이 필요하고, 판촉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라면 해당 클라이언트가 어떤 일을 하고 있고 고객의 구매를 돕는 디자인을 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

Before After 위 두개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한 것이기에 구조화된 방법을 다루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 다루지 않고, 홈페이지형 블로그는 그 방법을 이 포스트에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구성

네이버 블로그를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블로그의 구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