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에코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등)
요즘에 사람들 만나면 자주 하는 대화 주제가, 넷플릭스에서 뭐 보세요? 입니다. 그 정도로 콘텐츠는 많지만 직접 고르려고 하면 한도 끝도 없는 넷플릭스. 얼마전 취향이 비슷하신 팀장님께서 웃긴 드라마를 발견하셨다고 하셔서 본 에코. 호주 드라마라는데 배우들은 미국 배우들이 찍었고, 단점도 있지만 꽤 흥미롭고 결말이 궁금해서 끝까지 다. 보게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강점은 총 7회작이라 주말 한번 투자하면 완결까지 볼 수 있다는 점. 에코의 간단 정보를 소개해보겠다.
몇부작 총 7부작 등장인물 미셸 모나한이 주연 일란성 쌍둥이 역으로 1인 2역을 맡았습니다.
영화의 좋은 점 나쁜 점
좋은 점을 말하자면, 소재가 신박하고 재미있어서 흡입력이 있습니다. 비밀스럽게 남편까지 함께 활용하는 일란성 쌍둥이라니. 그리고 쌍둥이의 삶이 전혀 달라서 더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명은 고향에서 좀 어려운 삶을 살고, 한명은 LA에서 성공한, 풍족한 삶을 산다. 그리고 이런 류의 영화가 그렇듯이 결말을 확인하지 않으면 죽을 것 같아 끝까지 보게 되는데, 길이도 적당합니다. 한회에 45분 분량이고 7부작이라 주말 한번 투자하면 완결까지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단점은 결말을 보고 나서도 찝찝할 수 있어요. 그리고 풀어놓은 모든 떡밥을 다. 회수하지는 않는, 딱딱 들어맞아 처음부터 한번 더 보고 싶다는 류의 웰메이드는 아닙니다. 5화부터는 지나의 내레이션으로 모든 것을 설명해서 어떠한 방식으로 연출해야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연출이 최선이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넷플릭스의 시작
넷플릭스는 리드 헤이스팅스와 마크 랜돌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다음은 리드 헤이스팅스에 대한 정보로 보로 보입니다 리드 헤이스팅스는 1960년 10월 8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983년에 수학 학사 학위를 받고 보딘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후에, 그는 스탠퍼드 대학교 내에서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넷플릭스를 시작하기 전에, 헤이스팅스는 여러가지 뛰어난 배경을 갖고 있었습니다. 1990년대 초, 그는 소프트웨어 디버깅에 초점을 맞춘 Pure Software라는 회사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Pure Software는 1995년에 공개되었으며 이후 1997년에 Rational Software에 인수되었습니다. 1997년, 헤이스팅스와 그의 공동 창립자 마크 랜돌프는 온라인 DVD 렌트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냈습니다.
결말 스포 YES
분명히 풀어지지 않는 스토리는 5화에 지나의 독백으로 모든 것이 설명됩니다. 1화 2화를 보시다가 좀 답답한데 결말이 궁금해서 끝내지 못하겠다면 5화부터 보시면 될듯 이 쌍둥이는 나쁜 지나와 착한 레니로 표현되는데, 사실은 지나는 피해자. 레니가 나쁜 짓을 하면 지나의 역할을 하고 있을 때였거나 나쁜 짓을 하고 지나로 바꿔서 지나를 더 나쁘게 만들어 버린 거였던 것입니다. 나쁜 지나를 만든 최초의 사건, 쌍둥이의 언니인 클라우디아를 높은 곳에서 밀어 떨어지게 해 하반신 마비로 만들어 버린것. 사실은 레니가 클라우디아를 밀었지만 그때 레니가 지나로 살고 있었던 것. 그리고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교회 화재 사건. 이같은 경우애 지나와 제임스 딜런은 애정을 나누고 있었고, 이것을 몰래 보다가 불을 지른 것은 레니. 하지만 레니는 이때도 지나와 역할을 바꿔서 딜런과 지나가 불을 지른 것 처럼 만들어 버린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의 좋은 점 나쁜 점
좋은 점을 말하자면, 소재가 신박하고 재미있어서 흡입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넷플릭스의 시작
넷플릭스는 리드 헤이스팅스와 마크 랜돌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결말 스포 YES
분명히 풀어지지 않는 스토리는 5화에 지나의 독백으로 모든 것이 설명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