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미국 계정 공유하다 금지 시행, 그럼에도 넷플릭스 주식을 구매해야 된다는 이유는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미국 계정 공유하다 금지 시행, 그럼에도 넷플릭스 주식을 구매해야만 되는 이유는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하면 가장 먼저 떠상승하는 회사로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꼽을 것입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선호하는 사람들이라면 넷플릭스를 구독하는 분들이 많은텐데, 이와 같이 인터넷을 통해서 볼 수 있는 TV서비스를 OTT라고 합니다. OTT서비스 : (Over The Top) 전파나 케이블이 아닌 범용 인터넷망으로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시장에는 다채로운 OTT가 있고 또 새로 생기는 OTT도 많지만 가장 잘 보어려운 OTT는 바로 넷플릭스가 아닐까. 인터넷의 발달로 나다가올 영상을 봐야하는 TV보다는 보고싶은 영상을 찾아볼 수 있게 되며 OTT시장은 커지게 되었고, 넷플릭스게다가 비상한 상승을 이루게 됩니다.


imgCaption0
스크린 산업활약 지배


스크린 산업활약 지배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은 점점 스크린 산업의 점유율을 뺏어 오고 있으며, 최신 미국에서 OTT와 유튜브가 스크린 시청 시간의 상당 부분을 가져왔다고 밝혔습니다. 그중 이용자 창조 컨텐츠인 동영상을 제외하면 넷플릭스가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여줬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 도입이 고객의 내용물 시청에 방해가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 오랜동안 광고 도입에 대한 아이디어를 미워 왔지만 성장이 둔화되며 광고 시스템 구조 도입을 진행하게 됐고, 광고 요금제안 초기 인기는 나쁘지 않은 모습입니다.

2.광고사업의 확대

넷플릭스는 전통적으로 광고 없는 프로그래밍에 가입비를 부과함으로써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해 왔어요. 그러나 지난해 11월 12개 시장에 걸쳐 저렴한 광고 지원 계층을 출시하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이 광고 지원 계층은 Netflix가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를 유치하는 함께 Disney+, WBD의 HBO Max 및 Paramount+의 유사한 광고 지원 계층과 비교하여 해자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광고주를 더 적지않게 유치하고 광고 없는 구독료에서 벗어나 상위 라인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아직 새로운 광고 지원 계층의 수입 수입 수치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최신 거의 5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비율은 유료 가입자의 약 2%에 불과하지만은 넷플릭스가 추가 시장에 계층을 출시함에 따라 증가할 수 있습니다.

3.공유하다 암호에 대한 단속

수년 동안 넷플릭스는 암호 공유자들을 외면했습니다. 하지만은 올해, 정부는 공유하다 비밀번호에 대한 추가 요금을 부과함으로써 마침내 이 관행을 단속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난 4월 주주 서한에서 캐나다, 뉴질랜드, 포르투갈, 스페인 전역에서 실시한 단속 결과에 “만족한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그 단속 이후 캐나다의 가입자 기반이 미국의 시청자층보다. “더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마침내 5월 말에 단속을 시작했습니다.

이와 유사한 움직임은 초기에는 장기간 가입자 중 일부를 격분시킬 수도 있지만, 가구당 수익을 증가시킴으로써 장기적인 성장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암호 공유자 중 어떤 부분 사례는 더 저렴한 광고 지원 계층으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유리한 세수 상태

넷플릭스를 구매해도 되는 첫 번째 이유는 유리한 세수 상태입니다. 넷플릭스는 작년에 18%의 영업이득 성장을 보고 했고 올해는 더 높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금의 재정상태를 갖기 위해 해마다 엄청난 금액을 투자했는데 그런 회사로서는 엄청나게 빨라지는 속도의 회복과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합법률적인 동영상 플랫폼 산업의 선구자로서의 우위가 결실을 맞기 시작했고, 수많은 경쟁자들이 이 점을 따라잡기에는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투자하면 안 되는 이유

위와 같은 투자 해도 되는 이유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이 하방 위험을 인식해야 하는 이유도 분명히 존재하는데요. 바로 업계의 엄청난 경쟁이 그 이유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라이브 스트리밍 업계의 선점에 대한 이점으로 아직은 업계에서 가장 강한 경쟁력과 큰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은 더 이상 대체안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디즈니, 아마존, 애플, 워더브라더스 등 그리고 국내에도 티빙, 웨이브 등 수많은 경쟁사 서비스가 있고, 소비자는 취향에 어울리게 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쟁이 심화된다는 것은 2017년부터 2022년까지 보다. 이후의 성장이 훨씬 느려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고, 앞으로 더 큰 재정적인 성장을 돕기 위하여 넷플릭스는 비용 인상에 대한 압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위에 얘기한 것처럼 최신 1년 거의 두 배에 인접하게 있는 수익을 보여줬고 올해만 봐도 현재까지 28%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