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이소 멀티콘센트 개봉기 및 사용후기

다이소 멀티콘센트 개봉기 및 사용후기

다이소 멀티콘센트 개봉기 및 사용후기 반갑습니다. 이번 글도 역시 비슷하게 다이소 제품입니다. 바로 멀티 콘센트인데요 사실 이런 전기, 전자제품은 철물점 혹은 대형마트가 오히려 더 좋을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제가 사는 곳 근처엔 대형마트나 철물점이 없어서 안타깝게도 그러질 못했습니다. 파는 곳을 직접일부러 따로 찾아가는 것이 더 일이고 번거롭기 때문에 그냥 편하게 다이소에서 사야할 것들을 사면서 구매하게됐습니다. 자취방에 무조건적으로 없어선 안 될 이것은 컴퓨터 및 모니터,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꽂으려면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당장 필요치 않아 넣어둔다고 해도 필요할 때 엄청난 효과를 줄 물건입니다. 제품소개 시작하겠습니다.


imgCaption0
셀프 세탁기


셀프 세탁기

호텔 근처에 셀프 세탁기, 빨래방이 없길래 에어드레서 있는 방을 요청한 건데 뉴 라온스테이 호텔 1층에 셀프 세탁기가 있었어요. 무료는 아니고 기본 세탁 5,000원, 기본 건조 5,000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세탁 서비스도 있지만 가격 생각하면 셀프 빨래가 훨씬 저렴합니다. 셀프 세탁기로 세탁하고 구김 심한 옷들은 입기 전날 에어드레서 한 번 돌리니 완벽했다.

본인이 있었던 날은 역도선수권대회 때문에 장기 숙박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빨래방이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나는 운 좋게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쓸 수가 있었어요. 방에 빨래 바구니나 가방이 없기 때문에 만약 세탁기를 쓸 것 같으면 빨랫감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을 챙겨가면 좋을 것 같다. 빨래를 둘둘 말아서 13층에서 1층까지 가져갈 수도 없고, 빨래 보이는 게 싫어서 다이소 2,000원 큰 비닐 가방을 샀습니다. 롯데 마트 장바구니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조식더 테이블 레스토랑

호텔 2층에 더 테이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조식 8,000원, 일반은 14,000 원으로 호텔 조식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조식 운영 시간은 아침 7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점심은 한 번도 안 먹어봤지만 일반 10,000 원입니다. 첫째 요금에서 알 수 있듯이 종류도 엄청 많고 화려한, 흔히 생각하는 고급 호텔 퀄리티는 아닙니다. 그냥 간단하고 평범한 뷔페입니다. 한식 반, 양식 반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한식 반찬과 국은 종류가 늘 바뀌었는데 양식은 매년 똑같았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한식이 더 좋았다.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그런 것 치고 5일 내내 너무 잘 먹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다. 화려한 음식들이 없습니다.. 뿐이지 밑반찬 종류 생각하면 부실한 편도 아니라서 든든한 아침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