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일보 마빡 2014 06 17
2013. 11. 14. 목요일 이빨 살을 주고 뼈를 취한 줄 알았더니 골수까지 주고 와썽? 박근혜댓통령께서는 유럽순방 첫 도착지이자 39년 전 6개월씩이나 유학한 불란서에서 우아하게 불어로 연설하시면서 불란서 기업인들의 극찬과 기립박수갈채를 받으시었다. 올리비에라는 이름의 프랑스 기업인은 SBS 와의 인터뷰에서 우리 언어로 연설하는 것을 들을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이것은 예외적이고 드문 일입니다. 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예외적이고 드문 일일 수 밖에 없는 것이, 대통령은 일국의 행정수반이자 군 최고통수권자로서 외교 최고 책임자의 권능을 지녔으므로 자국의 자긍심과 독립성을 상징키 위해 자국어로 연설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
2013. 11. 14. 목요일 나는 시방 게이머다. 물론 돈 받고 게임을 하는 프로게이머는 아니고, 아프리카 방송으로 게임하며 돈 버는 BJ도 아닙니다. 다시 말해, 그냥 게임하는 잉여일 뿐입니다. 요즘에 게임이 중독성 물질이네 어쩌네 하는 판타지 소설이 어른들 사이에서 유행하며 대 인기라고 합니다. 나이 먹고 별 시답잖은 소리 하는 걸 듣고 있자니, 문득 어린 시절 즐기던 비디오게임들에 대한 추억이 떠올랐습니다. 지금이야 어디서든 비디오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대지만, 내가 어릴 때만 해도 전자오락이란 비행과 불효의 상징인 오락실 외의 공간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놀이 문화였다.
2014. 05. 08. 목요일 개봉일 5월 8일 국내외 할 것 없이 요즘에 흥행업계에서 가장 확실한 성공전술로 각광받고 있는 주연급 떼캐스팅도 이제는 점차 일상다반사가 되어가고 있는 이 때, 화려한 떼주연 캐스팅만 보고 무조건적으로 영화를 골라잡는 영화선택법은 점점 리스크가 높아지고 있는 데다, 영화판의 양극화 또한 심화시킨다는 점에서 시청자 여러분들의 관찰이 요망되는 가운데, 아무튼 요즘에 미국도 분명히 불경기인가보다. 싶은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음이라. 이 귀엽고도 노골적인 장편 라스베가스 광고 동영상을 보고 나니. 기사 전문 펼치기접기 copyright Han DongWon, 2014. All rights reserved. 본 저작물의 제목, 형식 등을 포함한 모든 내용은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2014. 02. 14. 금요일 Athom 그녀는 거실 다른 쪽 끄트머리에 있는 자크를 바라보았습니다. 베르나르가 그녀의 시선을 뒤쫓았다. 언젠가 당신은 그를 사랑하지 않게 될 거에요. 그리고 언젠가 나도 당신을 사랑하지 않게 되겠죠.그가 부드러운 목소리로 덧붙였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고독해지겠죠. 그렇게 되겠죠. 그리고 한 해가 또 지나가겠죠.나도 알아요.조제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둠 속에서 그의 손을 잠시 힘을 주었다.
그에게 시선을 돌리지 않은 채. 프랑수아즈 사강 중 결혼의 실패는 거대하고 여러가지 찌꺼기들을 남긴다. 큰 냉장고 손으로 깎고 다듬어 만들었던 원목식탁과 의자 퀸 사이즈 침대 여러가지 가구 진공청소기 책장과 계절마다.
2013. 11. 14. 목요일 논설우원 파토 그럼 왜 은하와 항성과 행성 등을 만들고 묶는 이 큰 중력이 형편없이 약한 힘이라는 걸까.? 아래 사진을 보자. 우리 소시적에 한번쯤은 다. 해본 짓거리다. 서양애들이 풍선으로 잘 하는 거에 비해 우리는 책받침 같은 걸 많이 썼다. 그리고 과학에 도무지 관심도 취미도 없는 사람들도 이게 뭣땀시 일어나는 현상인지는 알고 있습니다. 글타. 정전기. 요놈은 이를 테면 마찰을 통해 일어나는 전기다.
바르게 말하자면 꼭 그런 것만은 아니지만 본 코너의 취지상 구조화된 설명은 생략합니다. 암튼 정전기로 머리카락이 저리 곧추서는 거, 새삼 신기할 것도 없고 그저 그런 현상입니다.
2013. 11. 14. 목요일 오매불망 기다리던 전담전자 담배의 줄임말 고수님들이 드디어 나타나 주셨습니다.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으로 AS들어갑니다. 1. 전담 연기는 결국 수증기라던데 혹시 너무 많이 피우면 폐에 물 차는 거 아니냐.질문 요약고수 쥬피님의 답변 습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는게. 아니 되려 물을 더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가 PG의 물질 특성상 흡습성이 매우 강하므로 되려 습기를 흡수해서 나갑니다.
그래서 오히려 전자담배 사용시 물을 자주 섭취해야 합니다. ^^ 습기때문에 죽을 일은 없는 듯 싶습니다. 2. 고수 lsquo;다른칼자국”님의 지적”위의 사진에서 가운데에 꼬불꼬불한 철사가 막 엉켜있는 것 처럼 보이는 저 부분이 lsquo;코일rsquo;입니다. “rarr; 그 부분은 ”브릿지”라고들 부르는 것으로 액상을 머금고 코일로 천천히 전달해주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