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총정리
작년에 일주일쯤 팔고 없어졌던 맥그리들이 다시 돌아왔다. 그렇다고 메뉴가 새로 나왔거나 크게 달라졌다던가 하는 건 아니고, 똑같이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과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두 가지. 개인적으로 맥그리들보다. 잉글리시 머핀을 쓰는 맥모닝을 더 좋아하지만 맥그리들은 상시메뉴가 아니다보니 나왔다는 소식을 들으면 한번씩은 먹게 되더라.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가격은 단품 4,100원 콤보 4,600원 세트 5,400원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가격은 단품 4,400원 콤보 4,900원 세트 5,700원입니다.
세트와 콤보는 기본 해쉬브라운 드립커피 조합일 때 가격이고, 사이드나 음료를 바꾸면 당연히 가격이 바뀐다. 사이드의 경우 해쉬브라운을 코울슬로로 바꾸면 600원, 치즈스틱 2조각으로 바꾸면 1,200원입니다.
츠키미 파이
가격 180엔메뉴 설명연마다 호평받고 있는 츠키미 파이가 올해도 등장. 부드러운 단맛의 입맛이 있는 팥소, 부드러운 식감의 장난감을 바삭바삭한 파이로 감쌌습니다. 츠키미라고 하면 토끼의 떡 방아, 그런 감정을 담고 싶은 가을스러운 일품입니다. 맥도날드 츠키미 메뉴 중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메뉴인데요 바로 이 츠키미 파이입니다. 일본 떡 모찌와 단팥이 맥도날드 파이 반죽 안에 들어있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며 부드럽고 달달한 맛입니다. 평소 일본의 모찌나 단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맥 딜리버리로 시킬 경우 가격
맥 딜리버리로 시킬 경우 추가금이 소요됩니다. 콤보는 매장 가격에 700원, 세트는 매장 가격에 1,000원을 추가하면 됩니다. 배달료 이유로 받는 금액으로 보시면 되겠구요. 맥 딜리버리로 맥모닝 주문 시 배달 주문 최소금액은 10,000원입니다. 따라서 혼자서 맥모닝 1개를 시켜먹기는 어렵구요, 메뉴에 따라 최소 2개3개 이상을 시켜야 배달이 가능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츠키미 못찌 버거
가격 870엔단품메뉴 설명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달걀과 가다랑어와 다시마 국물이 우러난 국물에 푹 절인 튀긴 모찌에 풍미가 풍부한 깊은 단맛 소 양념을 곁들였습니다. 퍼스트 키친의 특제 일본 육수가 향기나는 패티와 간장을 더한 번즈를 사용한, 일본의 감칠맛이 가득 담긴 가을 한정, 달맞이 버거입니다.
가격: 740엔메뉴 설명: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달걀과 가다랑어와 다시마 국물이 우러난 국물에 푹 절인 튀긴 모찌에 풍미가 풍부한 깊은 단맛 소 양념을 곁들였습니다.
퍼스트 키친의 육수를 살린 밑간이 특징인 바삭바삭한 튀김옷의 치킨 타츠타와 간장을 더한 번즈를 사용하여 일본의 감칠맛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가을 한정, 츠키미 버거입니다.
맥크리스피 어니언 버거 세트는 7,7000원입니다.2. 후기 일단 받았을 때 재료는 풍부해 보였습니다. 이전 맥스파이시 버거보다는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 있으니까요. 하지만 맛을 봤을 때는 음.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일단 이전 맥스파이시 치킨버거와 맛에 있어서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마 패티를 이전 스파이시 치킨 패티를 사용했기 때문에 그 부분에서 맛이 항상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이 메뉴 말고 또 다른 신메뉴인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을 주문하면 패티가 달라서 맛이 다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뭐. 말해봐야 입 아프도록 맛있지요. 감자튀김만 먹으러 맥도날드에 온 적도 많으니까요. 평일이라 그런지 주문하니까 바로 튀겨서 더 맛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신메뉴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햄버거를 리뷰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츠키미 파이
가격 180엔메뉴 설명연마다 호평받고 있는 츠키미 파이가 올해도 등장.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맥 딜리버리로 시킬 경우
맥 딜리버리로 시킬 경우 추가금이 소요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츠키미 못찌 버거
가격 870엔단품메뉴 설명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달걀과 가다랑어와 다시마 국물이 우러난 국물에 푹 절인 튀긴 모찌에 풍미가 풍부한 깊은 단맛 소 양념을 곁들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