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배달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배달

또한 여러가지 반찬과 음료, 디저트를 함께 판매합니다. 맥도날드는 광고와 홍보를 통해 대중에게 좋은 이미지를 전파하고 상표 위상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마케팅 방안을 구사해 왔어요. 거의 모든 마케팅 전략의 가장 성공적인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여러가지 상품 라인업 맥도날드는 대중의 여러가지 Bedining Needs편집자 주에 맞춘 광범위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햄버거, 감자튀김, 치킨너겟 등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와 저가 정책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장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2강한 미디어 광고 캠페인 맥도날드는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지속해서 운영해 왔어요. TV, 라디오, 인터넷 광고 등 매체에 독립적으로 여러가지 방법으로 상표 이미지와 상품을 홍보했습니다.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먼저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의 포장을 벗기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크림 샤워같은 느낌의 흰색 소스와 패티2장 그리고 황색 치즈가 깔려있고 가장 이 버거의 맛을 좌우하게 되는 칠리소스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우리들이 보통 외국 맛이 느껴집니다. 할 때, 그맛을 내주는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맛과 향을 버거킹에서 많이 느껴본 것 같은데, 맥도날드에도 이런 느낌을 내는 버거가 생겼습니다.

고기를 선호하는 인원은 든든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패티 2장이거든요.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여기까지가 일반적인 리뷰고 이어서 솔직 후기 나갑니다.

1990 2000년대
1990 2000년대

1990 2000년대

1993년에는 맥도날드가 유명 인물인 마이클 조던과 협력하여 마이클 조던은 떠올랐다Michael Jordan Is Back라는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1997년에는 행운의 시간McDonalds Monopoly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고객에게 손님에게 상금과 경품을 제공했습니다. 2003년에는 나는 피쉬버거다Im lovin it라는 슬로건을 도입했다. 이 슬로건은 맥도날드의 세계적인 마케팅 목표가 달성되었습니다.

맥도날드 애플파이를 아주 선호하는 저는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를 먹으러 온김에 타로파이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공차에서 타로 밀크티를 좋아하고 타로 파이에도 그 맛이 난다면 만족할 거 같았어요. 사실 대식가인 제 위에는 버거만으로는 약간 부족하거든요.

뜨끈뜨끈한 타로파이가 도착했습니다. 겉이 바삭해서 마치 만두 튀김을 쥐고 있는 느낌입니다. 아주 기대되네요. 한 입을 베어 물었습니다. 타로 밀크티 먹을 때의 타로 맛이 굉장히 강하게 납니다.

뭐라고 표현해야할까요. 양갱 먹는 느낌도 나고 향도 강해서 호불호가 아주 갈릴 듯한 느낌입니다. 보라색이 주는 느낌이 새콤하고 달달한 느낌을 줄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좋은 체험을 한 것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 애플파이만 먹는 걸로, 먹는 걸로 도전을 선호하는 아들은 결국 시도도 못해보고 포기 제 취향은 아니었던 걸로 맺음하겠습니다.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솔직후기

정말 채소가 하나도 없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패티 2장, 치즈1장 안에 베이컨도 2장이 깔려있음, 화이트 샤워크림 이렇게가 전부입니다. 품질좋은 맛을 제공하는 양상추, 혹은 피클 등이 전혀 없기 때문에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칠리 소스와 치즈 조합으로 인해 짠맛이 강하게 납니다. 물론 화이트 크림 소스가 맛을 중화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콜라나 커피 없이는 짠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 특히 어르신들 먹기가 어려울 수 있음을 주의해주세요 하지만, 연말에만 먹어볼 수 있는 맥도날드 특별메뉴이고 헤비한 느낌의 고기 좋아하고, 짠맛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꽤 만족감을 주는 버거입니다.

안에 베이컨까지 합치면 고기맛이 폭발합니다.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경영 분석

맥도날드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런 노력으로 맥도날드는 식품산업 분야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1지속가능한 농업지원 맥도날드는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을 위해 농업인들에게 상담과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농업기술을 활용하여 생산량과 품질을 향상시켜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2환경정비 맥도날드는 환경정비와 대기오염 노력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특히 친환경 에너지와 재활용을 활용한 대규모 에너지 절약과 배출가스 감축에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3건강한 상품 배송 맥도날드는 제품의 안전과 건강에 대한 우려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체 품질관리 시스템과 모니터링을 통해 식품안전을 유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영양소 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건강과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먼저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의 포장을 벗기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990 2000년대

1993년에는 맥도날드가 유명 인물인 마이클 조던과 협력하여 마이클 조던은 떠올랐다Michael Jordan Is Back라는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정말 채소가 하나도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