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치 통증 급체 증상 체증 증상 급체했을때 지압법
시간에 쫓겨사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선 누구나 한 번쯤은 일상에서 급체를 경험해 보았을 정도로 급체 증상은 소화기가 약하다거나 스트레스 혹은 급속도로 먹는 잘못된 식습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다거나 과식등으로 인하여 발생되게 됩니다. 급체를 하였을 때 민감요법으로 손가락을 따주면 검은 피가 흐르면서 소화도 되고 어느 정도 안정이 되는 거 같지만 실수로 잘못하다간 오염원에 노출된 바늘을 사용하여 손을 따다. 보시면 2차 감염 패혈성 쇼크가 올 수 있고,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서 무요건 손을 따기보단 엄지와 중지 사이를 눌러서 지압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로는 무즙을 추천합니다.
치킨이나 피자등을 주문하면 늘 무가 딸려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무는 여러분들도 익히 잘 아시다시피 소화제 역할을 하는데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분해요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어서 특히 밀가루 음식 라면이나 국수류를 먹고 체했을 때에는 무를 갈아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는 밀가루를 소화시키는 일반적인 음식으로서, 칼국수라든가 수제비 라면 등등을 판매하는 외식하는곳에서 메인메뉴와 함께 깍두기나 동치미가 같이 나오는 가장 큰 이유가 소화를 촉진시키기 위함이라 합니다.
로 사과를 추천합니다.
아침에 먹으면 득이 된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에는 장을 자극하여 소화를 유도하여 변비나 설사 장염에 도움을 주고, 사과에 풍부한 펙틴성분이 장운동을 도와줌과 한 번에 위액을 분비시켜 과식을 하였을 때 사과를 섭취하시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배가 더부룩하거나 혹은 급체로 인하여 소화가 안 된다면 사과를 드셔보시는 것도 소화기능 촉진에 있어서도 개선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로는 배를 추천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거나 과식등으로 인하여 체 하였을 때는 배로 다스리는 것이 그만큼 효과만점이라 합니다. 배는 불고기양념이라든가 갈비등에 갈아 넣거나 김장을 할 때 에도 채를 썰어 넣어주면 김장의 맛을 극대화시킬 정도로 식재료에 많이 활용되는 일반적인 과일인데요. 특히 소고기 육회에 배를 곁들여먹으면 소화를 돕는 옥시디아제와 인버타아제 효소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로는 생강차를 추천합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마셔주면 감기예방에도 좋은 생강차가 급체하였을 때 마셔주면 즉효약이라 하는데요. 생강의 따뜻한 성질 때문에 생강을 섭취하면 몸이 따뜻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몸전체가 평소 차갑다거나 혹은 소화가 잘 안 되시는 분들이 생강차를 마시면 더 욱도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생강자체를 먹으면 거북 할 수 있다고 해서 차로 해서 드시거나 음식으로 해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섯 번째로는 식혜나 수정과를 추천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식혜 수정과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데요. 고깃집 규모가 큰 곳을 방문하거나 혹은 이름 좀 있는 한식당에 방문해 보시면 후식으로 식혜나 수정과를 직접 떠서 마실 수 있도록 항아리 안에 비치를 대 두는데,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는 무즙을 추천합니다.
치킨이나 피자등을 주문하면 늘 무가 딸려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 사과를 추천합니다.
아침에 먹으면 득이 된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에는 장을 자극하여 소화를 유도하여 변비나 설사 장염에 도움을 주고, 사과에 풍부한 펙틴성분이 장운동을 도와줌과 한 번에 위액을 분비시켜 과식을 하였을 때 사과를 섭취하시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로는 배를 추천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거나 과식등으로 인하여 체 하였을 때는 배로 다스리는 것이 그만큼 효과만점이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