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무상 리퍼 후기 에어팟 프로 리콜대상 점검 (배터리 문제)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무상 리퍼 후기 에어팟 프로 리콜대상 점검 + (배터리 문제)

하카타역 앞에서는 낮에는 볼 수 없는 볼거리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쁜 조명 작식들과 크리스마스트리인데요.11월 즈음에 다녀온 저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축제를 다녀온 기분을 느꼈습니다. 보통 일본에서는 축제를 미리미리 대처하고 즐기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예전에는 크리스마스다. 설날입니다. 추석입니다. 하면 미리미리 선물 준비를 하고 이것저것 장식을 했지만 왜인지 모르겠으나 최근에는 그런 문화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아쉬움이 많은 요즘인데 일본 여행 도중에 위안을 받은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대게는 하카타역을 많이 지나가게 됩니다.

그만큼 모든 버스들이 지나다니는 중심지이고버스터미널이 있어서 어디든 가기 좋은 위치입니다. 그럼 하카타역 사진을 보여드릴게요.건너편에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예뻐요.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조명들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할라피뇨 시로소스 모단야끼 17,000원
할라피뇨 시로소스 모단야끼 17,000원

할라피뇨 시로소스 모단야끼 17,000원

느끼한 소스가 있어서 뭔가 했는데, 크림 마요소스였네요. 마요소스 너무 맛있지만 계속 먹으면 느끼 달달한데, 할라피뇨로 한 번씩 리셋시켜주니 개맛있었음.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는 무난하게 계속 먹을 수 있었다면, 할라피뇨 시로소스 모단야끼는 짧고 굵게 먹기 좋은 맛이였습니다. 오코노미야끼 안에 있는 소스가 맛있었어서, 개인적으론 이 메뉴가 더 좋았습니다.

칸조 야끼 소바 14,000원
칸조 야끼 소바 14,000원

칸조 야끼 소바 14,000원

간장 야끼 소바. 야끼 소바를 많이 안 먹어봐서 잘 모름에도 아 이게 간장 야끼 소바 맛이구나 싶은, 일반적인거 같지만 맛있는 야끼 소바입니다. 삼겹살이 기본 토핑으로 들어가있어서 든든따리.

맛있었어서 뭔가 말을 붙이고 싶은데, 그렇다고 엄청 유난 떨정도는 아닌데, 그렇다고 맛 없다고 할 수 없는 맛있는 메뉴였는데.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핸드폰의 단점은 아닌가?

에어팟과 아이폰 간의 블루투스 연결이 문제일 때, 에어팟 자체의 문제점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서 2,30분정도 검사해보시면 문제 여부를 알 수 있었으나 아이폰의 문제일 수는 거의 없습니다..

(4) 그리고 혹시 제 에어팟은 리콜 대상인지?

아닙니다. – 구매는 아마존에서 했고 21년도 12월 구매했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알려줌 ㅎ 나도 잊은걸)- 블로그상 떠도는 시리얼넘버로 마지막 4자리를 알면 리퍼대상이라는 것은 정확하지 않아보임!항간에는 10월 제조가 리콜대상이라는데, 매장에서 확인한 결과 9월 생산까지 리콜대상이었다.

내 에어팟은 11월 생산이어서 당시 리콜 문제점을 개선량한 버전이라 했다. 5 검사하고 오겠다. 네두근두근. 기다리는 동안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들어올 수 있는지 관찰을 했다. 가로수길로 유입되는 사람들의 80퍼센트는 애플스토어로 들어오는 것 같았습니다.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15,000원

가장 맨 위에 있던 시그니쳐 메뉴 토핑으로 계란후라이, 가쓰오부시 추가 추천이 있어서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토핑 개별적으로 1,000원 양배추, 숙주, 삼겹살, 소바면을 계란 지단으로 오므라이스처럼 덮어서 나옵니다. 양배추가 많아서 아삭거리는 맛이 제일 강했고, 고기도 같이 있어서 맛있었음. 토핑으로 가쓰오부시는 꼭 추가해서 춤추는거 보시고, 계란후라이는 없었어도 크게 차이는 없었을거 같습니다.

소스까지 뿌려먹으니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텐진 애플 스토어

텐진의 애플스토어입니다. 텐진역에서는 7분 거리입니다. 애플 스트랩의 후기를 보기 원하신다면 ?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텐진에 있는 애플 스토어인데요. 한국에 가로수길에 있는 애플스토어와는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매장을 들어갈 때 분위기와 손님을 대하는 대우마저도 비슷했어요. 하지만 일본어 외에 다른 언어를하시는 분들은 적더라고요.저희는 한국사람이고 영어가 가능하신 직원이 있느냐는 질문에 5분 정도 걸려서 다른 직원분이 오셨으니까요. 물론 어플을 통해 대화할 수는 있었지만 기다리라는 말에 기다렸습니다.

5분 정도 뒤에 오신 분은 쾌활하시며 유창하게 한국말을 잘하시더라고요. 깜짝 놀랐습니다. 한국 말을 참 잘하시는 일본분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한국분 이셨습니다. 그 직원 덕분에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하지 못 한 브레이드 솔로루프 라는 애플 워치 밴드를 구입했어요. 지금은 Tax가 붙어서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할라피뇨 시로소스 모단야끼

느끼한 소스가 있어서 뭔가 했는데, 크림 마요소스였네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칸조 야끼 소바

간장 야끼 소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의 단점은 아닌가?

에어팟과 아이폰 간의 블루투스 연결이 문제일 때, 에어팟 자체의 문제점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