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야구선수 출신 윤현민 여자친구 백진희 나이 학력

야구선수 출신 윤현민 여자친구 백진희 나이 학력

이름 백진희 생년월일 1990년 02월 08일 출생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국적 대한민국 키 163cm 혈액형 O형 명덕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 크라임 시즌2 2008 여고생 피고 역 천만번 사랑해 2009 고은정 역 드라마 스페셜 비밀의 화원 2010 박여진 역 드라마 스페셜 헤어쇼 2011 이영원 역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2011 백진희 역 전우치 2012 이혜령 역 금 나와라, 뚝딱 2013 정몽현 역 기황후 2013 타나실리 역 트라이앵글 2014 오정희 역 오만과 편견 2014 한열무 역 내 딸, 금사월 2015 금사월 역 미씽나인 2017 라봉희 역 저글러스 2017 좌윤이 역 식샤를 합시다.

3 2018 이지우 역 죽어도 좋아 2018 이루다. 역 국민 여러분 2019 신혼 부부 역 커튼콜 2022 진숙 역 진짜가 나타났다.


imgCaption0
백진희 기황후

백진희 기황후

2013년에는 기황후의 1부 최종보스 격인 타나실리를 연기. 캐릭터의 이미지나 그간 배역에 어울리지 않은 악역이라 우려가 있었으나 훌륭하게 소화하였습니다. 이 배역으로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기황후에서 오직 받았습니다. 백진희는 많이 기억해 주시는 게 기황후다라고 답했다.

백진희는 “캐릭터가 강했는데 잘 기억해 주시더라”라며 “저도 할 말은 다. 하고 그런 캐릭터라서 답답함이 없더라. 상도 뒤엎고 해봤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허영만은 이미지가 영 반대다라고 했다. 백진희는 반전 매력?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길거리 캐스팅과 소속사 이중계약

처음 어릴적 백진희는 부모님에게서 태어나, 고향 서울에서 어른들이 공부해라 해서 공부하고, 시간 나면 친구들이랑 노는 등 보통 또래들처럼 독특한 꿈을 가지기 보다는 무의미한 학창 시절을 보내게 되는데요.

그렇게 학창 시절을 보내던 중 2004년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 같은 해 ”쫄병스낵” 광고를 시작으로 2005년에는 공익광고 ”아이가 당신의 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 TV 광고에서 모습을 비추기 시작하게 됩니다.

백진희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는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학원 강사이자 K장녀 오연두 역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사랑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는 ldquo;연두가 선택한 어떠한 일을 지지받는 과정, 캐릭터들이 서로 얽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등 빠른 전개가 너무 재밌어서 대본을 후루룩 읽었다rdquo;며 lsquo;진짜가 나타났다!rsquo;를 선택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백진희는 똑 부러진 연두가 부럽기도 해서 대리 만족하면서 지연시키고 있다면서 오연두는 자기가 지켜주고 싶은 캐릭터라고 영화에 대한 열렬한 드러냈다.

백진희 박서준

두인원은 2013년 금나와라 뚝딱에서 백진희와 박서준이 부부역활로 열연하면서 열애설 불거졌다. 하지만 두사람이 열애설을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박서준이 백진희가 사는 금호동으로 이사를 하였으며 박서준의 야구 등번호가 백진희의 생일이 었다. 두인원은 같은 패딩을 착용하는가 하며 커플링으로 추정되는 반지를 끼었다는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였고 두인원은 2015년 까지 만남을 이어나갔다. 이에 백진희와 윤현민의 열애설이 터지자 네티즌들은 백진희가 박서준에서 윤현민으로 갈아탄게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였습니다.

하이킥 및 드라마 출연작

아무튼 백진희는 2007년에 명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08년에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에 진출하게 되면서 2008년에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으로 데뷔하게 되는데요. 참조하여 원래는 연극영화과에 가고 싶었으나, 연기는 대학가서 학원이라도 다니면서 시작할 수 있는 길도 있다지만 만약 대학부터 그 길을 선택했다가 나중에 그 길이 너랑 맞지 않거나 여러 가지 일 때문에 그만두게 됐을 땐 네가 할 게 없지 않냐. 여러 가능성을 열어놓고 해라라는 아버지의 말로 인해 연출 쪽으로라도 가자 싶어 영화영상학으로 가게 된 것 입니다.

어쨌든 2008년부터 진지하게 연기 활동을 시작한 백진희는 영화 반두비,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등 차근히 영화에 출연해 나가다가 2011년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면서부터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백진희 기황후

2013년에는 기황후의 1부 최종보스 격인 타나실리를 연기.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길거리 캐스팅과 소속사

처음 어릴적 백진희는 부모님에게서 태어나, 고향 서울에서 어른들이 공부해라 해서 공부하고, 시간 나면 친구들이랑 노는 등 보통 또래들처럼 독특한 꿈을 가지기 보다는 무의미한 학창 시절을 보내게 되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백진희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는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학원 강사이자 K장녀 오연두 역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