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여자 반팔 실내수영복 종류 및 가격

여자 반팔 실내수영복 종류 및 가격

이번에는 배럴 실내 수영복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실내수영복은 하수에서 고수로 갈수록 화려해진다는 말이 있죠 어서 수영 고수가 되어서 색이 들어간 수영복을 입어보고 싶은 초보입니다.


imgCaption0
궁금했던 센티에서 신상이 나오다

궁금했던 센티에서 신상이 나오다

지금까지의 수영 카페 눈팅 경력?으로 자기가 이해하고 있던 브랜드별 평판에 따르면, 센티는 가성비 좋고, 입문용으로도 좋은 안정되는 컷에, 소재도 탄탄하다는 평이 많아 기본적으로 호감과 궁금증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센티의 강력한 모델이 올블랙의 깔쌈한 이라는 것도. 그러나 나는 올블랙 수영복은 이미 Nike 레이서백이 하나 있었기 때문에 블랙스완은 사고 싶은 생각이 잘 안 들었고, 고져스마블이나 그레이스가 예쁘다고 생각해 위시리스트에 올려놓긴 했었는데, 예쁘긴 한데 약간 올드한가? 싶기도 하고 선뜻 딱 지르기에는 뭔가 애매한 느낌이 있어 계속 위시리스트에 파킹만 되어 있던 참이었다.

센티 신상, 팔레트 버건디 더블타이백 세미컷 플립턴그러나 센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 신상 이미지를 보고 이거구나 싶었다.

육지에서의 첫인상 단풍색

처음 봤을 때는 딱 단풍색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입었을 때는 천이 늘어나기도 하고 광택이 있는 소재다. 보니 생각보다. 색이 딥하지 않고 약간 흐리달까 연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 약간 애매할 수도 있겠는데? 채도가 약간 높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은 했다.

하지만 물옷이 무턱대고 물옷인가요. 물에 적신 입수색과 육지에서 말라 있을 때의 색이 같은 경우가 오히려 더 적기 때문에 침착하게 물에 적셔 보았습니다.

그리고 홍대병

이런 제대로 된 컨셉과 함께, 너무 흔하지 않다는 점도 맘에 들었다. 홍대병 있음 모르는 여성분과 나도 모르는 사이 커플수영복 입고 있는 상황 원하지 않기 때문에. 트위드코트 같은 경우는 워낙 예쁘고 유명합니다. 보니아직 같은 수영복을 입은 사람을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인기도 많고 매우 메이저한 느낌인데, 로바니에미는 르망고 수영복 중에서도 좀 마이너한 느낌인 듯했다. 둘 다. 명성이 생길 만큼 예쁜 수영복인 건 확실하지만, 들어보지 못한 생소한 이름에 세계관까지 흔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하이컷 특징

하이컷일수록 레그홀이 크기 때문에 입고 벗기에 편하며, 특히 가장 큰 강점은 물 속에서 수영을 할 때 걸리적 거리지 않아 미들컷이나 로우컷에 비해 훨씬 편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컷이 끝나는 점이 골반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합니다. 앞서 언급한 모델들이 일부러 바짝 당겨입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몸체를 가려주는 천이 적기 때문에 노출이 싫으신 분들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비키니라인 , 브라질리언 제모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노출되는 부분만 직접 면도로 제모하셔도 무방합니다.

5월에 산타마을 수영복을 샀다

사실 이 수영복을 맨 처음 봤을 때 이름을 찾아보고 사진도 많이 검색해 보기는 했지만, 바로 사지는 않았습니다. 그때는 날씨가 따뜻한 봄이었어서. 뭔가 이걸 사야 해야만 되는 시급성?이 들지 않는 상태였던 것 같다.

하지만 그렇게 몇 주를 흘려보낸 어느 날, 평소처럼 수영카페에 들어가 눈팅을 하던 중.. 로바니에미가 곧 단종이라는 글을 보게 됩니다.

눈 덮인 산타 마을이라는 세계관

색상 조합이 심플한 편이지만 밋밋하거나 심심한 느낌이 들지 않는 건 처음 반짝이가 오지게 화려하다는 게 한 가지 이유겠지만. 바탕색이 블랙 단색이 아니라 무려 눈 내린 산타 마을의 나무들 . 이 은은하게 프린트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 . 이 수영복의 이름 로바니에미Rovaniemi는 핀란드에 실재하는 도시 이름으로, 산타클로스의 고향인 도시라고 합니다. 하 아니 이 세계관 뭐냐고여. 산타 마을이라니. 산타나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보통 빨간색이나 초록색, 뭐 니트 패턴, 털, 이런 식으로 1차원적으로 풀리기 마련인데, 이 고급스럽고 빠른 무채색에 또 반짝이는 아끼지 않고 오지게 눈부시게 마구 뿌려 놓은 이 눈 덮인 마을. 나는 이렇게 제대로 된 컨셉을 갖고 있는, 세계관이 부여된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로우컷 특징

하이컷과 반대되는 장단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피스 수영복중에 노출이 가장 적기 때문에 덜 부담스럽지만, 그만큼 입고 벗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미적 기준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로우컷은 엉덩이를 덮는 천도 많기 때문에 조금 답답해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기저귀핏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 실내 원피스 수영복의 컷 종류에 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수영복 결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궁금했던 센티에서 신상이

지금까지의 수영 카페 눈팅 경력?으로 자기가 이해하고 있던 브랜드별 평판에 따르면, 센티는 가성비 좋고, 입문용으로도 좋은 안정되는 컷에, 소재도 탄탄하다는 평이 많아 기본적으로 호감과 궁금증을 갖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육지에서의 첫인상 단풍색

처음 봤을 때는 딱 단풍색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홍대병

이런 제대로 된 컨셉과 함께, 너무 흔하지 않다는 점도 맘에 들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