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ems 배송조회 (인터넷 조회 안될 경우에 해결방법)
해외에서 한국으로부터 국제 택배 받을 일은 엄청 많습니다.. 특히, 가정을 달성하고 있는 경우 더더욱 받을일이 많아진다. 아이들 육아에 필요한 용품 및 한국에서만 공급이 가능한 물건들입니다. 우체국 EMS는 Express Mail Service의 약자로 항공편으로 빠르게 코리아에서 해외로 택배를 받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현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품목들이 대부분이지만 여기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한 것도 있습니다. 이불세트 및 베개등이 있을 수 있어요.
물론 현지에서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리아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보다.
우체국 ems 배송조회 안될 경우 해결방법
우체국 ems 배송조회 했는데도 불구하고 조회 내용이 부정확하거나 송달소요기간이 1주일 초과했음에도 조회가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당황하지 말고, email 아니면 우체국을 내방하여 서면으로 우체국 ems 행방조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ems 행방조사 청구기간은 반드시 접수후 4개월 이내(K-Packet 우편물은 6개월 이내), 배달보장서비스(Guarantee Service)의 행방조사 청구는 접수후 30일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청구기간을 벗어난 경우 상대 우정청에서 회신이 불가하므로 회신내용이 통보되지 않습니다. 먼제 상대국 인터넷 해방조회를 해보신 후 이베일 행방조사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연 및 문제 해결 방법
안정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배송지연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EMS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고객센터는 국제 전화번호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 가능하며, 해당 지역에 따라 고객센터 연락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지연 및 문제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배송상황을 확인하고, 문제 상황에 대한 대처 방법을 미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상 우체국 ems 배송조회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해서 우체국 ems 배송조회 안될 경우 email과 서면으로 행방청구하는 방법 및 요금표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