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 명에피소드 권장 시청자 평가 후기
등장 캐릭터 여러가지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예측불허의 상황을 돌파하는 모험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특히 예상하지 못했던 순간 터지는 입담과 캐릭터들의 티키타카는 오랜 시간같이 활동했던 것처럼 엄청난 케미와 함께 즐거움을 선하합니다. 각자 맡은 역할을 수행하면서 서로 미흡한 부분을 채워나가면서 쌓아 올리는 끈끈한 동료애 역시 특별합니다. 바드 에드긴크리스 파인은 팀의 리더이자 전략담당으로 화려한 입담과 재치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거듭되는 실패로 실패의 전문가로 대가 없이 정의를 실현하는 조직 하퍼스 소속이었지만, 아내를 잃고 하퍼스를 탈퇴하고 선술집에서 만난 홀가와 도둑질을 합니다.
하지만 배신으로 홀가와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주관적인 후기
상상치도 못한 반전으로 더 재미있던 드라마 굿 플레이스는 대부분이 인생 드라마라고 할 만큼 평이 정말 좋은 드라마입니다. 초기에는 그저 유명해서 보기 시작했는데시즌이 넘어더해 질수록 왜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 이해되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도 너무 재미있었지만드라마 속에서 느끼는 따뜻한 인류애도 이 드라마가 더 재미있던 이유 중 하나인 것 같다. 시즌 4까지 나와 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정말 재미있으니 한번 봐도 좋을 것 같다.
죽으면 생전의 기억을 모두 잊는다??
어디서 가져왔다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캐스퍼 역시 그 불이익을 고스란히 떠안고 자신이 평범한 어린아이였을 때의 기억을 전혀 떠올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 고정관념을 온몸체를 내던져 깡그리 깨부숴주는 캣의 센스. 캣의 활약으로 캐스퍼의 어린 시절 소중한 추억과 아빠가 자신을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개발하고 있던 묘약을 찾게 됩니다. 살짝 정신 사나울 정도로 급전개되는 후반부. 영화 후반부는 갑작스레 여러가지 스토리가 급하게 뒤죽박죽 전개되는 경향이 강합니다.
캣과 캐스퍼가 찾아낸 묘약을 캐리건 일당이 손에 넣고 흉계를 꾸미는가 하면 자신들의 주관에 맞춰 하비 박사를 유령으로 만들려는 삼촌들, 거기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심의 판타지세계
이야기는 어린 찰리 버킷이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빈곤한 마을에서 전개됩니다. 겸손하고 마음씨 좋은 가족인 버킷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주인공 찰리는 역경에 맞서 겸손과 감사, 회복력의 미덕을 구현합니다. 찰리의 깨끗한 삶과 윌리 웡카의 초콜릿 제국의 풍요로움의 대조는 꿈과 열망, 그 이상을 향한 보편적인 욕망에 대한 이야기의 장을 마련합니다. 사건은 은둔적이고 괴짜 초콜릿 판매업자인 윌리 웡카가 세계적인 대회를 발표하면서 발생합니다.
다섯 장의 골든 티켓이 그의 초콜릿 바 포장지 안에 숨겨져 있고, 운이 좋은 발견자들은 웡카의 찾기 힘든 초콜릿 공장을 둘러볼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부여받습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골든 티켓을 발견하기를 꿈꾸면서, 그 기대와 흥분은 전 세계 인구를 휩쓸고, 열광을 자아냅니다.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강인한 군주이자 아버지 그리고 위대한 영웅, 드라큘라 백작은 백성들을 평화로 다스리며 절대적인 신임을 받는다. 하지만 막강한 군대를 앞세운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 세상을 정복하기 위한 야욕을 드러내며 복종의 대가로 사내아이 1천 명을 요구하자, 분노한 드라큘라는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압도적인 전력의 투르크 대군을 물리치기 위한 하나의 방안으로 그는 전설 속 악마를 찾아가 절대적인 힘을 얻고 자신을 담보로 한 안절부절한 거래를 하고 만다.
기초 줄거리
어느 으슥한 지역에 있는 윕스탭이라는 큰 저택이 있습니다. 캐리건이라는 여인이 이 저택을 상속받게 되는데 안타깝게도 이 저택에는 너무 오래 전부터 4명의 유령이 활개를 치고 있다는 사실. 그 중 3명은 다소 포악한 성질을 지니고 있는 유령들이고 단 한명의 유령은 너무 온순하고 어린 친구를 가지고 싶어하는 유령인데 그게 바로 주인공인 캐스퍼다. 이 저택 안에 엄청난 보물이 숨겨져있다는 것을 알게 된 캐리건과 그의 동료 딥스는 저 유령들을 몰아내야만 저택을 손에 넣을 수 있음을 직감하고 온갖 전문가들을 모두 소집한 끝에 유령들을 달랠 수 있다는 유령 심리학자 하비 박사빌 풀먼을 고용하게 됩니다.
다이버전트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금기된 존재, 다이버전트선택하라 행동하라 싸워라 그들의 선택이 세상을 바꾼다. 가까운 미래 시카고, 잦은 전쟁과 자연재해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인류는 하나의 사회, 다섯 개의 분파로 나뉘어 자신이 속한 분파의 행동규범을 무요건 따르며 철저히 통제된 세상에 살게 됩니다. 핏줄보다. 분파가 필요한 사회에서 모든 구성원은 열여섯 살이 되면 평생 살아갈 분파를 결정하기 위해 테스트를 치르게 되고, 그중 어느 분파에도 속하지 않아 금기시되는 존재 다이버전트로 판정받는 소녀 트리스가 나타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관적인 후기
상상치도 못한 반전으로 더 재미있던 드라마 굿 플레이스는 대부분이 인생 드라마라고 할 만큼 평이 정말 좋은 드라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죽으면 생전의 기억을 모두
어디서 가져왔다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캐스퍼 역시 그 불이익을 고스란히 떠안고 자신이 평범한 어린아이였을 때의 기억을 전혀 떠올리지 못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심의
이야기는 어린 찰리 버킷이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빈곤한 마을에서 전개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