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상점 호구 당신일 수도
LG U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이라는 말을 듣게됩니다. 같은 간판인데 어디는 엘지 유플러스 직영점일 수도 있고 대리점일 수도 있습니다. U플러스 상점 보다는 직영점에서 더 많은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핸드폰을 사는것이 아니라면 통신사와 적용되는 업무를 보거나 문의를 할 일이 있다면야 직영점으로 방문을 하는 편입니다. 대리점은 이런 대화 업무가 돈이 안되서지각 직영점보다. 덜 친절하다고 느껴지거든요. 직영점은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직접적 관리를 하는 매장으로 일하는 직원들도 본사에서 직접적 파견을 시키고 월급제이기 때문 고객 응대가 깔끔하다고 느껴집니다.
핸드폰 가입과 적용되는 업무, 백업, 해지, AS, 임대폰, 명의도용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전용 휴대폰이 더 비싸다
예를 들어서 정가 100만 원이라고 붙여진 휴대폰이 있다면야 KT 전용, SK 전용, LG 전용으로 출시되는 폰이 따로 있으며 이 휴대폰의 경우 정가 100만 원보다. 더 높은 금액을 받고 판매를 하게 됩니다. 중고폰을 구매할 때 통신사별로 나누어 판매를 하는 이유가 즉각적으로 그 이유입니다. 하지만은 요즘에는 자급제폰이라고 하여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웹 혹은 하이마트, 디지털 플라자, LG 베스트샵 등에서 휴대폰을 직접적 구매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를 이라고 합니다.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오프라인 가게 혹은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는 휴대폰의 가격이 저렴할 가능성이 훨씬 많습니다.
약정과 할부는 다르다
휴대폰을 대리점에서 개통을 할 때 폰팔이들은 고객이 바쁜 틈을타 체계적인 설명을 빼놓고 설명하기도 하는데요. 약정과 할부가 동일선상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었는데 이와 유사한 완전히 다르다고 판단해도 됩니다. 양아치 폰팔이 인물들이 하는 질 악랄한 고객 응대 행동 중 하나가 즉각적으로 할부에 에 대하여 체계적인 고지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약정은 2년 약정으로 하지만은 할부는 36개월 혹은 48개월로 하고 2년 후 대리점에 가서 폰을 바꾸겠다고 하면 약정은 끝났지만 할부가 더 남았기 때문 고객의 심리상 남은 기간 동안 이 통신사를 영구히 써야 하는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정 통신사를 2년보통 2년 약정 동안 바꾸지 않고 쓰겠다는 약속으로 약정을 걸게 되면 다채로운 요금할인 혜택을 줍니다.
LG U플러스 직영점 위치 찾기
LG 유플러스 대리점을 방문해도 되는데 직영점에서만 해당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면야 직영점 방문을 해야하는데요,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LG U플러스 직영점 위치찾기를 하고 싶다면 아래쪽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길거리에 보이와 유사한 U 대리점이 적지않게 보이지만 이야말로 검색을 해보면 직영점의 수는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자급제폰 보험가입이나 요금제 변경 등으로 문의할 것이 있다면야 대리점보다는 직영점 방문이 더 좋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통신사 전용 휴대폰이 더
예를 들어서 정가 100만 원이라고 붙여진 휴대폰이 있다면야 KT 전용, SK 전용, LG 전용으로 출시되는 폰이 따로 있으며 이 휴대폰의 경우 정가 100만 원보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약정과 할부는 다르다
휴대폰을 대리점에서 개통을 할 때 폰팔이들은 고객이 바쁜 틈을타 체계적인 설명을 빼놓고 설명하기도 하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G U플러스 직영점 위치
LG 유플러스 대리점을 방문해도 되는데 직영점에서만 해당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면야 직영점 방문을 해야하는데요,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