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봄 시즌 주요 플라워 패턴 트렌드

2024년 봄 시즌 주요 플라워 패턴 트렌드

봄에 절대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플라워 패턴의 옷들입니다. 여자라면 무조건적으로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는 게 바로 이 플라워 패턴 옷일 텐데요. 어떠한 방식으로 보시면 촌스럽고 어떠한 방식으로 보시면 러블리하고 로맨틱하고 이 옷을 올봄에는 어떠한 방식으로 소화해야 하고 어떠한 방식으로 코디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시대별 플라워 패턴 변천사 192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보시면 이 시대의 플라워 패턴은 한마디로 기하학적이고 화려한 색상의 꽃무늬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여성들이 좀 더 본인의 아이덴티티를 이끌어 내려했고 화려함을 강조했다고 볼 수 있죠. 과감하고 자신있게 한 볼드한 꽃무늬가 유행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imgCaption0
진성욱.장약남 니야유금천

진성욱.장약남 니야유금천

집주인의 이중 계약으로 인해 한 집에 같이 살게 된 첸헝과 청야오 두 인원은 집에서는 룸메이트이고 회사에서는 상사와 부하 직원의 관계인데 그래서 집에서는 생활 방식의 차이로 직장에서는 업무 방식으로 부딪치지만 그 과정에서 청야오는 사법과 정의에 대하여 깊이 있게 배우게 되고 첸헝은 전보다는 인간미 있게 사건을 처리하게 됩니다.

이렇게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받은 두 인원은 점점 깊은 사이로 발전한다는 내용의 드라마로 다루기 어려운 패도총재를 보여 줄 진성욱과 엉뚱하면서도 애정 어린 장약남 두 사람이 보여 줄 로맨스가 기대되는데요. 비주얼 조합도 좋고 연기력도 괜찮은 두 사람의 로맨스가 기다려 집니다.

이현.주우동 춘색기정인

작가 사목사의 정인을 각색한 작품으로 아버지의 불륜으로 부모님이 이혼 후 조어버이 하단에서 자란 천마이둥과 교통사고로 인해 다리에 장애가 생겨 의족을 착용하고 생활하지만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좡제 두 인원은 성인이 된 후 우연히 고향으로 가는 기차 안에서 만나게 되고 초기에는 좡제를 모른척하던 천마이둥은 모른척해도 계속 다가올 그녀를 받아주게 되고 서로의 미흡한 부분을 채워주는 안정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아버지로인한 마음의 상처와 고등학교 시절 폭행죄로 소년원에 다녀온 후 장의사로 일하는 까칠하고 건방진 천마이둥 역할에는 이현이 캐스팅 되었고 비록 신체는 장애가 있지만 낙담하지 않고 열심히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 좡제역에는 주우동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허개.담송운 니비성광미려

빅테크 기업에서 근무하던 엔지니어 지싱은 자신의 꿈을 위해 퇴직 후 창업하지만 많은 어려움이 생겼을 때 동양테크놀로지 회장 한팅이 도움을 주게 되고 지싱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어요. 제품의 연구 개발의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두 인원은 사업 파트너로써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점차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라는 내용의 드라마로 담송운과 허개라는 품질좋은 조합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초기에는 담송운의 출연에도 기대가 되지 않았던 작품으로 원작 작가 구월희 작품으로 만든 전작 아적인간연화의 평가가 좋지 못해 기대감이 없었지만 공개된 예고편과 비하인드를 보니 생각보다.

담송운과 허개의 케미감이 좋아서 재미있는 작품이 탄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신성.왕옥문 사부득성성

작가 화잔면의 소설 아나니당붕우니각을각색한 작품으로 10년지기 친구인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 성장을 담은 드라마인데요. 고등학교 동창인 탕양과 쟝스옌은 각자의 일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탕양은 은행에서 대출업무를 통해 군인 가족 및 유가족들의 창업을 돕고 쟝스옌은 피디로 그들의 삶을 소재로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해 대중의 사랑을 불러 일으킨다. 함께 일하면서 절친 호흡으로 힘든 시련도 함께 극복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친구에서 연인 그리고 인생의 동반자가 된다라는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어떠한 방식으로 보시면 평범 할 수 있는 내용의 드라마지만 주연인 장신성, 왕옥문 두 사람이 실제로도 10년지기 친구이기 때문에 현실감 있게 캐릭터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은데요. 공개된 영상에서도 두 사람의 부드러운 모습이 보기 좋아서 더 기대가 됩니다.

히메컷에 잘 조화로운 메이크업

히메컷에 조화로운 메이크업 스타일로는 청순 가련한 메이크업을 추천드립니다. 이 스타일은 밝은 피부톤과 핑크빛 립스틱, 연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우 등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짧게 청순 가련한 메이크업 대하여 말씀드리자면 첫번째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사용하여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얼굴에 예쁜 광채를 연출합니다. 두번째로는 아이섀도우로 주름이 있는 곳에 어두운 색상을 발라서 눈꺼풀에 블렌딩한 후, 브러시로 눈꺼풀 중앙에 밝고 반짝이는 색상을 바릅니다.

세번째로는 아이라이너로 눈을 돋보이게 합니다. 네번째로는 블러셔를 사용하여 양 볼에 블러셔를 바릅니다. 다섯번째로는 핑크빛 립스틱을 사용하여 입술에 색을 입힙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청순 가련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청순 가련한 메이크업이 어울리지 않는다면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진성욱장약남 니야유금천

집주인의 이중 계약으로 인해 한 집에 같이 살게 된 첸헝과 청야오 두 인원은 집에서는 룸메이트이고 회사에서는 상사와 부하 직원의 관계인데 그래서 집에서는 생활 방식의 차이로 직장에서는 업무 방식으로 부딪치지만 그 과정에서 청야오는 사법과 정의에 대하여 깊이 있게 배우게 되고 첸헝은 전보다는 인간미 있게 사건을 처리하게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현주우동 춘색기정인

작가 사목사의 정인을 각색한 작품으로 아버지의 불륜으로 부모님이 이혼 후 조어버이 하단에서 자란 천마이둥과 교통사고로 인해 다리에 장애가 생겨 의족을 착용하고 생활하지만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좡제 두 인원은 성인이 된 후 우연히 고향으로 가는 기차 안에서 만나게 되고 초기에는 좡제를 모른척하던 천마이둥은 모른척해도 계속 다가올 그녀를 받아주게 되고 서로의 미흡한 부분을 채워주는 안정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허개담송운 니비성광미려

빅테크 기업에서 근무하던 엔지니어 지싱은 자신의 꿈을 위해 퇴직 후 창업하지만 많은 어려움이 생겼을 때 동양테크놀로지 회장 한팅이 도움을 주게 되고 지싱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