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시아나항공 애견동반 비행기 탑승방법(좌석예약, 요금, 케이지, 주의사항)

아시아나항공 애견동반 비행기 탑승방법(좌석예약, 요금, 케이지, 주의사항)

태풍, 지진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결항시에는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는 것이 원칙이며 거의 모든 항공사의 여객운송약관에 고지되어 있습니다. 일시적인 결항으로 이후 항공편이 있다면야 공항내 혹은 온라인으로 항공사에 문의하여 대체 항공에 대한 정보를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후 상황을 알 수 없는 경우는 도의적으로 거의 모든 항공사는 항공권에 대한 운임 및 요금의 미사용 부분은 환불해줍니다. 하지만 연관된 예약 숙소, 차량, 관광지 티켓 등에 대한 보상은 일반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대체 항공은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아래 방법이 일반적입니다.


예약정보 입력
예약정보 입력

예약정보 입력

항공기 좌석을 예약할 가장 중요하고 실수하면 안 되는 것이 바로 이름과 생년월일입니다. 영문명은 스펠링 하나도 틀리면 안 됩니다. 그리고 당연히 여권상에 기재되어 있는 것과 똑같아야 합니다. 티켓팅하는 인원 모두의 여권상 영문명과 생일을 제대로 입력해야 합니다. 잘못 입력해서 바꿀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스펠링 조금 틀린 것은 만원 정도면 공항에서 티켓팅할 때 변경 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 이왕이면 잘 확인해서 입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즐거운 여행길에 출발부터 꼬인다면 나머지 일정에도 영향이 있으므로 꼭 확인하고 입력해야 합니다.

여권 번호의 경우 출발 72시간 전까지 변경 가능하므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 나중에 입력을 선택하거나 아무 번호나 입력해 놓고 나중에 변경해도 괜찮습니다.

여행 일정 확인할 때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장
여행 일정 확인할 때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장

여행 일정 확인할 때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장

언제 출발하실 예정인가요?When are you planning to leave? 언제 출발하고 싶으신가요?When would you like to depart? 언제 출발하세요?When are you leaving? 다가올 날이 며칠이죠?Whats your return date? 언제 돌아오고 싶으신가요?When would you like to return? 언제 돌아오실거에요?When will you return? 며칠에 돌아올 예정이세요?What day will you be returning? 돌아올 날짜는 9월 15일입니다.

My return date is September 15th. 출발 시간은 몇 시인가요?Whats the departure time? 도달 시간은 몇 시인가요?Whats the arrival time? 비행기는 현지 시간 오후 2시 30분에 도착합니다.

이용 방법

국내선의 경우 다른 검역 확인서가 필요하지 않지만 국제선의 경우 해당 국가와 지역에 따라서 필요서류가 반드시 준비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광견병 예방접종 증명서, 건강 진단서 등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국제선 기준 이용 방법순서입니다. 국내선의 경우 2, 4번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해외에서 대한민국으로 댕댕이 반입 시에는 를 참조해 필요서류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고를 때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장

좌석 등급은 어떤 걸로 하실건가요?Which class would you like? 일등석으로 부탁합니다. First class, please. 비즈니스석으로 하겠습니다. Business class, please. 일반석으로 할게요.Economy class, please. 직항편이 있나요?Is there a nonstop flight? 경유지가 있나요?Is there a layover? 비행기를 갈아타야 하나요?Do I have to change planes? 샌프란시스코에서 갈아타야 합니다.

Youll have to change planes in Sanfrancisco. 뉴욕을 경유하게 됩니다. You have a layover in New York. 경유지 대기 시간은 얼마나 얼마나 되나요?How long is the layover? 뉴욕에서 세 시간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천재지변 예보로 자신이 불안하여 취소하는 경우

예를 들어 태풍이 온다는데 항공사에서는 아직 결항을 확정하지 않고 있는경우 내가 찜찜하고 불안해서 취소를 하고 싶은 상황이라면?? 이런 경우는 항공사 규정에 의해 노선, 남은 기간에 따라 취소 위약금이 붙습니다. 보편적인 예약 취소로 인한 규정에 따라 위약금을 지불하고 취소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취소 시점에는 결항일 될지 몰랐지만 위약금을 내고 취소한 후 당일이 되었을때 내가 취소한 항공편이 실제로 결항이 되었습니다.

혹시 그럼 지불한 위약금을 돌려 받을 수 있을까?? 하지만 이는 고객이 정말 자연재해 문제로 항공권을 취소한 건지 증명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항공사 규정상 위약금을 돌려주는 항공사는 거의 없습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예약정보 입력

항공기 좌석을 예약할 가장 중요하고 실수하면 안 되는 것이 바로 이름과 생년월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일정 확인할 때 자주 사용하는 영어

언제 출발하실 예정인가요?When are you planning to leave? 언제 출발하고 싶으신가요?When would you like to depart? 언제 출발하세요?When are you leaving? 다가올 날이 며칠이죠?Whats your return date? 언제 돌아오고 싶으신가요?When would you like to return? 언제 돌아오실거에요?When will you return? 며칠에 돌아올 예정이세요?What day will you be returning? 돌아올 날짜는 9월 15일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방법

국내선의 경우 다른 검역 확인서가 필요하지 않지만 국제선의 경우 해당 국가와 지역에 따라서 필요서류가 반드시 준비되어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