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보스웰리아 차로 먹는법 오늘 섭취량

보스웰리아 차로 먹는법 오늘 섭취량

요즘 건강관리는 필수 중에 필수죠. 100세 시대에 들어선 만큼 질 좋은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가 된 것 같습니다. . 워낙 몸에 좋은 건강식품들이 많습니다.. 보니 나름 성실히 챙겨 먹긴 하는 데, 사실 부모님들은 일부러 정보를 알아서 건강 상태 관리를 하고 그러진 않잖아요. 그러니 제가 알아서 챙겨줘야지 어떡하겠어요. 어르신들은 최우선으로 관절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해요. 관절에 좋은 성분들이 많지만 그중 보스웰리아 성분이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해서 어떤 성분으로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지 파헤쳐 보기로 했어요. 저희 집은 영양제를 너무 잘 챙겨 먹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필수로 먹는 것이 있다면 아마 흔하게는 들어본 적이 없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이는 연골 신체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영양제입니다.


보스웰리아 주의사항
보스웰리아 주의사항

보스웰리아 주의사항

보스웰리아는 좋은 식품이지만 과다. 복용하거나 장기간 복용하는 경우 간손상, 메스꺼움, 위장장애 등이 나타날 수 있어 섭취 전에 문제가 없는지 조심을 필요합니다. 먼저 임산부나 수유 중인 분, 항염증제나 항응고제, 항혈소판제 등의 약물을 복용 중인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섭취를 결정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보스웰리아 1일 섭취량은 1,000mg 이내지만,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는 경우 복용방법을 잘 참고하여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연골관리, 빠를 수록 좋은 이유
관절연골관리, 빠를 수록 좋은 이유

관절연골관리, 빠를 수록 좋은 이유

사실상, 젊은 시절도 일로만 세월을 보내고 있는 요즘, 노후에는 나름의 채우지못한 추억을 쌓고, 더 좋은 기억을 만들고 그렇게 설레는 계획들이 잔뜩인데, 혹여 건강관리가 되지않아 노후를 저렇게 보내게 될거라면, 지금 현실조차 성실히 살아가는게 너무 무의미하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관절과 연골은 사람들의 너무 보편적인 행동 하나하나부터 관여를 합니다.

이는 다시 말해, 관절과 연골에 문제가 발생하면, 최악인 경우 두 눈만 꿈뻑이고 숨만쉬며 누워서 지내는 공포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인데, 솔직히 그런 생활이 산송장이랑 뭐가 다른가 싶습니다.

보스웰리아 먹는 법
보스웰리아 먹는 법

보스웰리아 먹는 법

보스웰리아는 식약처에서 정해놓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오늘 권장량인 1,000mg을 준수하여 섭취하면 되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이나 추출물 분말, 환이나 원물 등의 여러가지 방안으로 개인의 기호에 따라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보스웰리아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릎이나 관절에 특효약인 보스웰리아의 부작용은 무엇일까요? 이제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관절연골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상어연골만큼이나 많이 보고된 성분으로, 시중에 보스웰리아를 원료로 사용해서 제작된 영양제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앞에서 언급했듯이 보스웰리아는 나무의 수액을 굳힌 것이기 때문에 그냥 원물 그대로 섭취는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원물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보스웰리아를 1조각 혹은 2조각을 약 1L 정도의 충분한 물에 넣고 우려서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분말로 된 제품들의 경우 흡수율은 빠르겠다만, 보스웰리아는 쓴맛을 갖고 있기 때문에, 조금 흡수속도가 느릴지라도 손쉽게 챙기기 쉬운 타블렛 형태로된 제품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분말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12티스푼을 물 1L에 섞어서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1L의 양을 마시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취향에 그러므로 우유나 두유에 섞어 마시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보스웰릭산과 테르펜

보스웰리아가 이렇게 여러가지 효험을 보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함유하고 있는 보스웰릭산과 테르펜이라고 하는 성분때문이라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를 가공작업으로 추출판 얻어진 산 성분인 보스웰릭산은, 체내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 만들어지는 것을 억제해주며, 연골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연골의 기능을 유지하게 해주어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의 또하나의 핵심성분으로 보고된 ”테르펜”은, 피톤치트와 유사한 효과를 갖고 있는 성분으로 심리적, 감정적으로 안정감을 준다고 합니다.

또, 살균효과를 갖고 있고, 보스웰리산이 체내 잘 작용할 수 있도록 체내 이용률을 높여주는 기능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의 부작용은 없으며 신체는 순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과다. 섭취 시 설사, 복통 피부발진, 복부팽만 호흡곤란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용 최대 6개월 동안 경구 복용 시 성인들에게 안전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기 최대 5주 동안은 안전합니다. 임신 및 모유수유자 보편적인 복용량으로 섭취하면 안전하지만, 과다. 복용은 금지됩니다. 자가면역질환자 다발성 경화증, 루푸스, 류마티스성 관절염 혹은 자가면역질환의 환자가 보스웰리아를 복용했을 경우 면역 체계를 더 활성화 시키고, 자가 면역 질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스웰리아 주의사항

보스웰리아는 좋은 식품이지만 과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절연골관리 빠를 수록 좋은

사실상 젊은 시절도 일로만 세월을 보내고 있는 요즘, 노후에는 나름의 채우지못한 추억을 쌓고, 더 좋은 기억을 만들고 그렇게 설레는 계획들이 잔뜩인데, 혹여 건강관리가 되지않아 노후를 저렇게 보내게 될거라면, 지금 현실조차 성실히 살아가는게 너무 무의미하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스웰리아 먹는 법

보스웰리아는 식약처에서 정해놓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오늘 권장량인 1,000mg을 준수하여 섭취하면 되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