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60대 여성을 위한 쉬글 렝스 (Shaggy Long Bob) 헤어스타일
POWERED BY TISTORY 때문에 중년이 될 수록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노력이 필요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50대, 60대 중년여성에게 조화로운 젊어보이는 헤어스타일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 50대, 60대 중년여성의 헤어스타일은 대부분 비슷유사한 것이 특성 입니다. 다소 연세 탓에 쉽게 과감한 헤어스타일 도전을 하지 못하기 때문인듯 한데요 특히 노화로 인해 머리숱도 줄어들게 되고 머리카락 두께도 얇아지게 되고 볼륨감을 줄 수 있는 파마머리를 즐겨차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충분히 젊어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본인을 꾸밀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배우 유선님 입니다. 배우 유선님도 가면의 여왕에 출연했습니다. 그 보다. 같은 해인 2023년 종이달에 출연했을 당시 헤어와 패션 스타일이 많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유선의 드라마 종이달 극중 컨셉이 명품환장녀류가을역이긴 했지만, 유선의 스타일을 보는 것 만으로도 드라마의 재미가 충분했을 정도입니다. 긴머리와 단발만 보셔서 지겨우셨나요? 샤기컷이나 허쉬컷으로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나이가 들면 더 이상 옷도 안사고, 편한게 최고라고 하는거 들어보셨을거에요. 편안함도 추구하면서 포인트를 잘 주는게 40대 여자 스타일의 핵심입니다.
노란백 들고 있는 사진은 뭔가 40대 커리어우먼의 정석 같은 사진인데요. 개인적으로도 아주 최애하는 컷입니다. 이것 저것 패알못 이고, 중요한 날이지만 크게 티는 안내고 싶을 때 저런 코디는 일반인들도 유사한 아이템으로 충분히 모방 가능해 보입니다.
네번째, 드라마 글로리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는 송혜교님 입니다. 데뷔 당시 예쁘지만 개성있는 외모로 금방 스타 반열에 오른 인물입니다. 살짝 통통했던 시절의 핵교를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는게 함정이지만, 지금은 어떤 스타일로 변화되었느지 볼까요? 송혜교는 일상이미지 보다. 광고이미지가 많습니다. 고로 독특한 날의 코디나 메이크업을 참고 할 때 좋겠어요. 과거의 통통 튀는 귀여운 이미지는 거의 없어진 것 같고, 최근 동안 주얼리 같은 광고 모델로 중후하고 멋스러운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키가 160정도라 유사한 키를 가지신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예쁜 스타일이 많았습니다.
보니컷 뜻은 일반적인 단발머리에서 턱선 끝까지 맞춰서 커트를 한걸 의미합니다. 영어로는 예쁜, 아리따운, 아름다운을 의미하는데요. 일반적인 형태보단 길이감에 초점을 맞췄고 각도에 중점을 두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얼굴 형태를 유연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윤곽이 튀어나왔거나 각이 지신분들은 스스럼없이 보정이 되기 때문에 혜택이 많은 커트에요. 보니컷 중단발 보니컷은 길이에 따라 턱선 단발과 중단발이 있었으나 머리를 볼에 둥글게 말리도록 한 스타일로 똑 단발보다.
중년여성에 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때 앞머리는 뱅을 해도 가능하지만 그것보다는 옆가르마를 하시거나 앞가르마를 하시는 것이 더 지적이고 센스 있게 보일 수 있습니다. 긴 보니컷 단발의 경우 턱선 길이의 보니컷 보다. 중년에 더 잘 조화로운 스타일입니다.
1. 아이롱 펌 아이롱 펌은 따로 스타일을 언급하는 게 아닙니다. 이전 스타일에서 조금 더 세련되고, 오래 가는 펌을 언급하는 것으로 중단발이나 단발 머리를 했을 때 레이어드 컷을 하고, c컬이나 s컬을 주어 조금 더 분위기 있는 연출을 할 때 펌을 많이 합니다. 이때 하면 좋은 게 아이롱 펌입니다. 일반 펌과 다르게 56개월동안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같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단발펌 앞두상 웨이브 일자형 앞두상 단발펌을 하면 귀여워 보일 거라는 생각을 하고 이런 스타일을 하려는 분들이 꽤 많은데 단발에 직선 뱅헤어는 얼굴에 가로선을 추가해서 얼굴을 더 넓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직선 뱅헤어 보다는 앞머리를 살짝 웨이브 주면서 최대한 이마를 보여주는 것이 더 시원시원해 보이고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