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고장 AS 방법 서비스 센터, 출장수리비용
최근 블내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AS 정보 습득을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리뉴얼을 통해 전체 풀이미지 중심으로 홈페이지 구성으로 이전 보다. 더 트랜드를 잘 반영하고 있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력 상품 중 하나인 공기청정기 또한 사이트에 주요 컨텐츠로 활용 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닉스는 공기청정기 때문아니라 에어컨, 가습기, 등 여러가지 가전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인지도 높은 상표 입니다.
본격으로 위닉스 사이트에서 AS 신청 아니면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센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상품 보증기간
상품 보증기간은 제작사 아니면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일어나는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관하여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제품보증기간은 상품 구입일자주문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에 의해서 합니다. 단, 구입 영수증 확인이 어려운 경우 상품 제조년월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에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렌탈 계약에 의해 판매 설치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렌탈 계약서에 설정한 계약 내용을 준수합니다.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판단
오래간만에 작동시키는 시즌가전의 특성상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도 비교적 흔합니다. 제습기라는 제품의 특성상 실내 습도가 일정 이하일때는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고 멈추는 경우도 있었으나 확인차 작동을 시켰다가 이런 증상이 고장이 난 것으로 오인하여 서비스센터를 찾기도 하므로 출장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상담 등을 통해 사전점검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습도가 높은날 확인 실내 습도가 낮으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습도가 일정 이상 되는 날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속배수호스 마개 확인 연속배수호스 연결부위의 고무패킹이 열려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이 막혀있지 않다면 작동 정지, 물샘 등의 고장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출장수리
부피가 크고 컴프레서와 같은 무거운 부품이 포함된 상품 특성상 센터 내방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수리를 원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내방하시는 것을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센터별로 내방수리 자체가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사전에 반드시 연락하여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위치 및 연락처 검색 항목에 내방가능 여부를 기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제품의 수리비용이 많이 발생하여 수리를 저항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었으나 이럴때 출장방문 비용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위치 찾기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권역별로 구분을 해두었으며 내방시 서비스 센터 방문 전 미리 연락을 하신 후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서울경기권 AS 서비스 센터
판교센터직영 내방 접수수리 가능 도 로 명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344번길 6 인근대중교통 운중동 먹거리촌 정류장에서 약 150m거리 판교역신분당선에서 약 14km거리 전화번호 07076114533, 07076114568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서비스 센터 방문 전 미리 연락 부탁 드립니다.
위닉스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공공기관공급 구매 안내 07076114558 이상으로 위닉스 공기청정기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전국 AS 센터 정보와 공식 홈페이지에 주요 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상 서비스 기간 제품
상품 보증기간은 제작사 아니면 상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일어나는 제품의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관하여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위닉스 제습기 고장 유무
오래간만에 작동시키는 시즌가전의 특성상 고장이 나지 않았는데 고장으로 오인하는 경우도 비교적 흔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AS 신청 센터내방접수 VS
부피가 크고 컴프레서와 같은 무거운 부품이 포함된 상품 특성상 센터 내방수리가 용이하지는 않습니다만 빠른 수리를 원하여 자가용을 이용하여 내방하시는 것을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