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린나이 에러코드 11 해결방법 이렇게 하세요

린나이 에러코드 11 해결방법 이렇게 하세요

가정용부터 업소용까지 주방가전과 계절가전을 주로 만들어내는 린나이는 우리나라에서 높은 인지도와 판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전에 문제가 생길 경우 빠른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센터 안내 드립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필요하신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상담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전화접수도 가능하며, 린연세 고객센터 15443651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린연세 가스보일러 AS 접수 조회하기
린연세 가스보일러 AS 접수 조회하기


린연세 가스보일러 AS 접수 조회하기

1. 린연세 코리아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서비스 접수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2. 접수조회 버튼을 누릅니다. 3. 이름과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누릅니다. 4. 접수 후 바로 조회하면 처리상태가 접수확인중으로 나오는데요. 5. 저의 경우는 AS 접수 후 약 5분 뒤에 요청하신 서비스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알림톡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접수 조회를 해보니 처리상태가 서비스접수완료로 나오네요. 참고로 알림톡에서도 접수취소가 가능합니다.

린연세 가스보일러 품질보증기간 및 서비스 요금
린연세 가스보일러 품질보증기간 및 서비스 요금

린연세 가스보일러 품질보증기간 및 서비스 요금

1. 품질보증기간 1 관련품목에 기록되지 아니한 품목의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2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 해당 보증기간의 12 기간으로 적용합니다. 3 수입품은 해당제품의 기준에 준합니다. 2. 품질보장 기산일 계산 1 물품을 구입한 날 혹은 제공받은 날 가스보일러의 경우는 설치일자가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3 중고품모조품 구입의 품질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추위가 다가오는 만큼 난방기구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여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린연세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