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영업시간

삼성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영업시간

삼성카드 앱에서 포인트 캐시백 현금 전환하기 삼성카드 앱에서 포인트 캐시백 현금 전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안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챗봇샘chatbot Sam 안내 및 조회, 신고, 신청, 이용가이드등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및 앱의 우측 하단에 위치해 있으며, 회원이 아니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어만 입력해도 자주 묻는 질문이 차례대로 제공되며, 금융서비스도 간단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상담직원 대화상담 상담직원과 직접 대화를 원할 경우 Talk상담톡안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카드이용 및 웨딩, 여행 연관 상담만 가능하며, 개인카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여행과 웨딩 연관 상담은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전자민원접수 : 전자민원접수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 카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카드별 이용금액, 혜택, 명세서 등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이용내역과 관련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이용내역 및 결제 패턴에 따른 혜택을 추천합니다. 연결된 서비스에서는 자주 활용하는 서비스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습니다. 한도관리가 편리합니다. 남은 한도 확인부터 한도 신청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부정사용 결제금액 발생 시 대처방법

카드표준약관에 의거하여 각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국내와 해외 모두 이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분실신고 후 60일 이내에 결제가 발생이 된 경우에 대해서도 이의신청 대상이기 때문에 3자가 내 카드를 사용하였다고 하면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이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부정사용 금액의 이의신청에 대한 내용을 국내편/해외편을 나누어서 작성을 하였습니다.

해당 내용 먼저 읽어보시고 부정사용 금액이 발생이 되었다면 삼성카드 고객센터로158887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1번 카드 이용한도 조회2번 결제대금 및 입금연관 문의 3번 입금, 결제계좌연관 문의 4번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 대출카드론 신청 5번 포인트, 문자서비스, 카드발급조회, 생활요금납부서비스 6번 휴면카드 유지신청, 카드해지 8번 종합소득세, 부가세, 소득공제 연관 전용서비스 0번 상담 직원 연동 자주 활용하는 서비스 절차로 안내되기 때문에, 이용 시점에 따라 번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다시발급 시 주의사항

예금인출ATM 기능이 탑재된 삼성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카드와 제휴은행으로 각각 분실신고 해야 합니다. 은행권 카드회사에서 체크카드를 발급을 받으려면 자사의 계좌를 보유를 해야 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사용을 하려면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그리고 롯데카드와 같은 전문카드사는 체크카드 결제은행은 시중은행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체크카드의 현금 입출금 기능은 체크카드에 분실신고를 하더라도 사용이 되기 때문에 꼭 삼성카드에 분실신고뿐만 아니라 결제통장 은행으로 연락하셔서 분실신고도 같이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후 새 카드를 재발급하였을 경우에 배송이 오기 전까지 분실신고 한 구카드로 삼성페이 예외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한 카드이긴 하지만 삼성페이에 등록이 되어있으면 예외적으로 신고일로부터 7일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캐시백 현금 전환하기

삼성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은 앱 외에도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손쉽게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캐시백 / 현금 전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을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앱을 통한 방법과 비슷하게 신청 가능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손쉽게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후, 첫 화면의 메뉴 중 혜택을선택합니다. 화면에 아래쯤에 보이는 포인트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화면을 내리시다보시면 포인트 캐시백 메뉴가 보이는데 그것을 클릭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삼서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안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

삼성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부정사용 결제금액 발생 시

카드표준약관에 의거하여 각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국내와 해외 모두 이의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