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AI가 예측한 방탄소년단 진의 군생활

AI가 예측한 방탄소년단 진의 군생활

팬픽의 시작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입대하면서 시작해. 이 팬픽의 작가로서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진과 그의 역할을 소개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그의 독특한 성격과 특성, 그리고 그의 재능과 열정적인 설명할 것입니다. 또한 그가 입대를 결정한 배경과 그가 떠날 준비를 하면서 그와 그의 동료 밴드 멤버들이 느껴지는 감정에 대해서도 설명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이야기는 진이 군 복무를 시작하면서 이 기간 동안 직면한 도전과 경험을 탐구합니다.

BTS의 음악과 가사의 요소를 스토리에 통합하여 진과 다른 멤버들이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어도 지속적으로 서로를 지원하고 조력하는 계획을 강조하겠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

제도와 국민적 인식이 쉽사리 변경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 어떤 형태로든 복무를 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이같이 이야기가 가능할까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 2의 손흥민, 제2의 방탄소년단, 제2의 페이커 선수가 등장할 텐데 평생 제도를 고치지 않기는 어려우리라 생각이 됩니다. 혹자는 그들이 돈도 많게 벌고 나랑은 상관이 없습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연마다 엄청난 양의 외화를 벌어들이기에 수입의 절반 가까이를 세금으로 내고, 유명세가 약하다면 20대 한철 장사로 평생을 살아갈 수도 있습니다.

이같이 제도가 개선이 되지 않은 채 지속적으로 방치된다면, 노력을 하여 진심으로 하는 젊은이도 줄어드리라 생각이 됩니다. 현재의 급격하게 감소하는 출산율로부터 기인한 기형적인 징집률 때문이기도 합니다.

2023년 신인 아티스트 4팀 데뷔 및 위버스 기대감
2023년 신인 아티스트 4팀 데뷔 및 위버스 기대감

2023년 신인 아티스트 4팀 데뷔 및 위버스 기대감

2023년에는 3팀의 국내 남자 조직 및 미국 여성 조직 1팀 등 총 4팀의 신인 아티스트 데뷔를 임박하여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케이팝 시스템을 기반으로 육성된 미국 걸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합니다.

2022년 연말을 목표로 이타카홀딩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위버스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하향세 중인 위버스 MAU가 반등할 수 있을지 여부도 향후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하이브의 입지를 결정지을 것입니다.

BTS와 유사한 다른 사례들

몇 년 전 유명 축구선수 손흥민 씨의 병역을 어떠하게 할까에 대해 말이 많았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당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획득하며 습관 체육요원으로서 사실상 마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만 있으면, 한류의 체감이 잘 느껴지지 않는 BTS보다는 손흥민의 군 입대 여부에 대해 더욱 열정적인 논의가 있었습니다. 아시안 게임 금메달 획득 전, 댓글에는 상당수의 남성분들조차 독일로 귀화하라는 의견이 많았었습니다.

BTS의 경우, 한류 스타이다보니 국내보다는 해외로 나가면 체감이 많게 됩니다. 일본에 살다. 보니, 한국과 전혀 관련이 없는 레스토랑이나 카페, 상점 등 방문할 때가 많은데요 그럼에도 심심찮게 BTS노래가 들리곤 합니다. 일본 여성들 또한 대한민국 남성에 대한 인기가 있으며 한 번쯤 만나보고 싶다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2022년 르세라핌과 뉴진스의 성공식적인 데뷔

2022년 5월, 르세라핌이 걸조직 초동 30만장 판매로 걸조직 신기록을 세우며 성공적으로 데뷔하였으며 이달 발표되는 2번째 앨범 초동 판매량은 60만장을 돌파하며 또 한번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이번 해 데뷔한 하이브의 또다른 걸조직 뉴진스의 초동 판매량도 31만장을 돌파하며 불과 2개월전 르세라핌이 세운 신기록을 갱신하는 성적을 보였습니다. 이번 해 걸조직 신인상 후보 탑 3에 아이브에 이어 르세라핌과 뉴진스 모두 올리며 새로 펼쳐지는 4세대 걸조직 전쟁에서 하이브의 신인 아티스트들의 우위가 점쳐지는 양상입니다.

걸그룹의 화제성은 남자 사람 보이그룹들을 압도하는 상황이며 이 같은 상태는 내년까지도 쭉 이어질 기세다.

BTS 군 복무 중에도 국내외 공연 참여?

예전부터 병무 당국은 BTS의 군 복무 게획 발표에 대해 직접적인 입장 표명을 삼가였었는데요.여태까지 국방부와 병무청 및 정치권은 BTS 방탄소년단의 병역 특례를 부여해야 해야하는 압박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압박 속에서도 국방부와 병무청은 BTS의 군 복무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원칙을 고수했었고,BTS 측이 먼저 진의 입대 결정을 밝혀 부담을 덜어낸 분위기도 보입니다. 현재 현행 병역법은 대통령령으로 결정하는 예술, 체육 분야의 특기를 가진 사람으로 문체부 장관이 추천하는 사람을 예술, 체육요원으로 편입할 수 있도록 지정해서 있는데요.예술, 체육 분야 특기에는 대중문화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국위 선양을 하는 대중문화예술인에 대한 형평성 문제가 쭉 제기되어 왔었습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

제도와 국민적 인식이 쉽사리 변경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 어떤 형태로든 복무를 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신인 아티스트 4팀 데뷔 및 위버스

2023년에는 3팀의 국내 남자 조직 및 미국 여성 조직 1팀 등 총 4팀의 신인 아티스트 데뷔를 임박하여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BTS와 유사한 별도의

몇 년 전 유명 축구선수 손흥민 씨의 병역을 어떠하게 할까에 대해 말이 많았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당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획득하며 습관 체육요원으로서 사실상 마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