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이용시간 안내)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이용시간 안내)

114를 사용해 고객센터에 접속할 때 챗봇이나 인공지능을 통해 언급하는 ARS등의 사용이 늘어가면서 점점 상담원의 비중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직은 기술이 성숙하지 못해서 많이 불편한데요. 바로 상담사와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꺼번에 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최근 동안 chatGPT를 비롯해서 인공지능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 시작은 아마도 알파고였죠. 그 당시를 회상하시는 분들은 인공지능이 발전한 사회를 마냥 장미빛으로만 보지는 않으셨을거에요. 예전에는 그저 먼 장래의 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챗봇이나 자율주행 등 이미 우리의 삶 속에 많은 영역을 침범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인공지는입니다.

기존에 상담사를 몇십, 몇백명씩 두면서 관리하던 각 통신사의 고객센터도 시대의 변화의 흐름에 발 맞추어 점점 인공지능의 비중을 늘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수어상담 이용안내 KT모바일이나 인터넷,TV 상품등에 관련하여 수어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급하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이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전화연결은 상담원과 디렉트로 대화할 수도 있어 좋지만 전화연결이 늦어지거나 대기인원수가 너무 많을 경우 온라인 문의를 하는 게 훨씬 빠를 수 있습니다. 대개의 경우 온라인 문의로 많은 이슈를 해결할 수 있죠.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리면 온라인 문의란이 바로 보입니다. 여기로 들어가셔서 로그인해 들어가시면 어렵지 않게 온라인 문의 진행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해외로밍 방법

앞서 안내드린 프로모션 이외에도 물리적으로 해외 유심을 구매해서 해외도달 시 변경해서 바로 끼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통신사 모바일앱에서 해외로밍설정을 바로 하셔도 됩니다. 공항 해외 로밍 고객센터에 방문하셔서 여행일정을 공유하고 등록받아도 됩니다. 3사 모두 영상통화는 무료 혜택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폰 이용 고객은 데이터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임대해야 합니다. 혹은 최근 동안 uSIM 구매도 못미더우시다면 eSIM으로 간단하게 진행도 가능합니다.

저는 일본갈 때 해외로밍 하지않고 esim 설정을 했는데 무척이나 편리했습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위에서 말씀 드렸던 연락처로 전화해서 알고 싶은 점에 관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늦은 저녁시간대 아니면 주말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경우에 있다면야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묻는 문의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만 모아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부가서비스, 요금조회 및 납부, 단말기, 셀프개통, 홈페이지, 로밍, 소액결제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분류되어 있어서 희망하는 항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 항목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안내

채팅안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을 실행해 kt고객센터 상담톡을 검색하거나 마이케이티앱 아니면 KT.com홈페이지에서 챗봇을 누른 후 상담사와 톡 하기를 선택합니다. 보는 ARS를 이용할 경우 채팅안내를 누른 후 연결되는 KT챗봇에서 상담사와 톡 하기를 선택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인터넷/TV 상담 : 빠른 가입문의는 월~금 98:00~22:00, 토요일 98:00~18:00 이용이 가능하며 일반문의는 월~금 09:00~18:00 까지 운영됩니다.

통신기기 상담 월일 09001800 에 가능하며 주말과 야간에는 일부 제한된 업무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1시이고 이 시간 중에는 상담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통화품질,로밍조언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KT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이용 및 수어상담 등 고객지원 내용에 관하여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온라인

전화연결은 상담원과 디렉트로 대화할 수도 있어 좋지만 전화연결이 늦어지거나 대기인원수가 너무 많을 경우 온라인 문의를 하는 게 훨씬 빠를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해외로밍 방법

앞서 안내드린 프로모션 이외에도 물리적으로 해외 유심을 구매해서 해외도달 시 변경해서 바로 끼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