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티빙 권장 영화 ; 웃음과 감동이 느껴지는

티빙 권장 영화 ; 웃음과 감동이 느껴지는

끄적이는 밤티빙 권장 간단한 줄거리과거 잘나가는 복서였으나 현재는 잘 곳도 없는 빈곤한 김조하이병헌조하가 중학생 때 집을 나간 엄마 주인숙윤여정그리고 어머니가 키우고 있는 이부 동생 오진태박정민자페성 장애인 오진태는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고,유명 피아니스트인 한가율한지민이 김조하를 교통사고로 쳐서 인연이 되며,오진태를 무대에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영화는 신인에 가까웠던 박정민의 연기가 도드라진다. 자폐성 장애인 연기를 위해 특수학교 내에서 반 년간 봉사활돌을 했고,3개월동안 피아노를 배웠다고 하는데요.그가 치는 피아노 연주는 정말 감정을 울리는 소리라고 할 수 있는데,.정말 박정민은 연기를 너무 잘합니다.


없어진 두석
없어진 두석


없어진 두석

두석은 친아빠를 만나며 자신을 떠날 줄 알았던 승이가 자신을 데리러 오라는 전화에 기뻐하며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이었습니다. 갑자기 머리가 깨질듯한 두통을 느낀 두석은 그만 사고가 나고 맙니다. 그런 뒤 정신을 잃고 쓰러져 사라진 두석은 한 병원에 갇혀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뇌경색으로 자신의 기억을 잊어버린 두석은 승이가 어렸을 적 지어준 박승 보란 이름을 기억하고 살아왔어요. 박승 보란 이름으로 수사하던 끝에 두석을 찾은 승이와 종배는 두석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승이와 종배는 눈물바다가 되고 자신의 이름도 잊은 채 살아가는 두석이 나지막이 외치는 담보라는 애칭으로 인해 승이는 더욱 감정을 아파옵니다. 두석은 건강을 되찾고 승이의 결혼식에 걸음을 같이하며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review
review

review

연애 빠진 로맨스는 데이트 어플을 통해 만나게 된 두 남녀의 연애스토리입니다. 칼럼 작가 박우리와 첫사랑에 실패한 함자영 씨의 이름부터 이 영화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드러낸다. 15세 치고는 꽤 야한 농담이 자주 나오는 이 영화는 오히려 솔직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줍니다. 미국 하이틴, 연애 드라마나 영화같이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오히려 거부감이 덜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멜로연애 장르이지만 가볍고 재밌게 볼 수 있었고, 설레기도 하고, 연애세포 살리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데이트 어플의 위험성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판타지스러운 성공 사례이기 때문에 조금은 우려되는 점도 있습니다. 만남어플?

자주보이는 유교걸로써 만남어플에 원체 비관적 시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 영화로 인해 약간이지만 개방적인 시각을 가지게 됐다는 건 아마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