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지 방법 알아보기

KB국민카드 해지 방법 알아보기

나도 카드테크를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고 2월에 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했다. 국민카드 중 굿데이카드를 발급받았더니 100원 결제하고 5천 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웰컴쿠폰이 제공되어서 혜택을 이용해서 보기로 했다. 국민카드 굿데이카드 15만 원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이렇게 했다. 온라인으로 굿데이카드 신청하기 rarr 캐시백 응모페이지에서 응모하기 완료 rarr 카드 수령 후 15만원 캐시백 이벤트 대상이 맞는지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기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에 처음 참여해 보는 거라 신중을 기하기로 했다.

캐시백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생각생각했더니 영업점직원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면 혜택대상자에서 제외된다는 것을 봐서 컴퓨터온라인로 굿데이카드 발급을 신청했습니다.


imgCaption0
국민카드 모바일 앱

국민카드 모바일 앱

국민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름은 KB Pay이며, 상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이용내역 및 결제내역, 자산관리등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KB Pay로 신용카드 없이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쇼핑과 여행 등 여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 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독특한 게임과 혜택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1800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 직원 연동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00 1830 공휴일 0800 2200시이며,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씨토크See Talk 영상전화기를 사용합니다. 수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070745195212 번호로 전화하고, 본인 확인신분증 등을 한 뒤 수화안내를 진행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제휴점 승인연관 업무는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카드 사용 등록은 16704040번, 카드 자동납부 및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연관 문의는 15779900번, 자동차 구매 연관 특별한도 부여 문의전화는 15990036번입니다. 카드 신청 상담은 18990077번, 해외에서 KB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경우 82263007300번으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분실신고 등 일부 서비스는 24시간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서비스는 ARS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모바일 앱KB Pay을 통한 해지 방법

KB국민은행 모바일 앱KB Pay을 통한 카드 해지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KB국민카드 앱(KB Pay)를 통해 카드를 해지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삼성폰, LG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KB국민은행 모바일 앱(KB Pay)”를 실행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우측 상단의 ”三(메뉴)”를 클릭하고 디스플레이 중앙에 있는 ”카드” 메뉴를 선택합니다.

카드혜택 카드 소유카드관리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내린 후 카드 해지를 선택합니다. 해지하려는 카드를 선택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한 분실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 신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15881688로 전화하면 됩니다. 전화를 걸면 ARS 안내에 따라 단축번호 8번분실보이스피싱을 누르고, 다시 단축번호 1번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분실신고 접수가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민카드 모바일 앱

국민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1800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 직원 연동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00 1830 공휴일 0800 2200시이며,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수화상담 서비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