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CARE 삼성케어플러스 이용약관

SAMSUNG CARE+ 삼성케어플러스 이용약관

고가의 핸드폰이 파손이 되면 제일 먼저 수리비가 걱정이 되는데요. 이런 수리비를 덜어줄 수 있는 핸드폰 보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하이마트에서도 핸드폰 파손보장보험이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기존에는 TV, 노트북, 일체형 PC, 모니터, 태블릿, 스마트 워치만 가능했는데 이제 휴대폰에 대해서도 파손보장보험 가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애플기기를 제외한 모든 모바일 기기가 대상이며 전국 37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바일 기기 구매 시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자급제형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장한도에 따라 보장한도 50 플랜총 50만 원, 보장한도 80 플랜총 80만 원, 보장한도 130 플랜총 130만 원 등 세 가지로 나뉘며 각각의 상품이 보장 기간에 따라 다시 1년, 2년으로 나뉘어 모두 여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시리얼 번호 찾는 방법

시리얼 번호 찾는 방법

휴대폰에서 시리얼 번호를 찾는 방법은 설정 핸드폰 정보에 들어가면 모델번호와 시리얼번호 IMEI 번호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태블릿에서 시리얼 넘버 찾는 방법설정 태블렛 정보를 누르시면 시리얼 넘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버즈에서 시리얼 번호를 심사숙고하는 방법은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의 박스 연 면에서 양쪽의 이어 버드와 충전 크레들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충전 크레들 뒷면에도 충전 크레들의 시리얼 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3. 어플에서 찾는 방법은 버즈가 연결된 상태의 스마트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에 접속합니다. 이어 버드 정보 메뉴를 누르시면 양쪽 이어 버드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워치에서 시리얼 넘버를 심사숙고하는 방법은 총 두 가지가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유의사항

2개월 연속 미납 시 삼성케어플러스는 해지되는데요. Samsung Members에서 카드 상황을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액정 파손 및 단말기 상황에 대한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상품으로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해지 신청 다음 납부일까지 혜택이 유지되고, 해지 시점 전에 해지 신청 취소하실 경우 과거 가입 상품 유지가 가능합니다.

삼성케어 플러스 가입방법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앱에 접속한 후에 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선택해 상품 정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링크를 통해 삼성케어플러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중도 해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분실되었을 경우 분실신고된 기기를 삼성에서 알아서 안전잠금처리 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을 안 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도 가능한 서비스라고 하니 정말 좋은데요. 파손 후에 다른 청구과정은 없으며,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을 결제할 때 자기 부담금만 납부하면 된다고 합니다.

스페셜 에디션 물건을 분실했을 경우 동급 모델의 일반 제품으로 보상해 준다고 합니다.

통신사별 보험 알아보기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구입하셨다면 해당 통신사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가입여부에 대하여 확인하시려면 각 통신사 보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T 분실 파손 보상센터 앱 아니면 사이트에서 보험 가입 여부 및 보험금 청구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 분실파손 보상센터 KT 이용자는 KT 핸드폰 보험 온라인 보상센터에서 가입 여부 확인 및 보험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KT 휴대폰보험 보상센터 LG U 스마트 보상 시스템 핸드폰 파손 시 부담을 덜 수 있는 보험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와 유사한 보험들은 핸드폰 구매 후 가입할 수 있는 기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고가 나기 전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알고 싶은 점이 있다면?

삼성케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아래의 답변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삼케플 공식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으로 이동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삼성전자의 고객들이 안심하고 물건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가입하면 구입한 기기의 사용과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점검과 유지보수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최적화하여 장기간 동안 안심하며 물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단순히 수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여러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품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이나 할인,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의 목표는 고객들이 구입한 삼성전자의 물건을 신뢰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요구하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리얼 번호 찾는 방법

휴대폰에서 시리얼 번호를 찾는 방법은 설정 핸드폰 정보에 들어가면 모델번호와 시리얼번호 IMEI 번호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유의사항

2개월 연속 미납 시 삼성케어플러스는 해지되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삼성케어 플러스 가입방법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