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SK KT, LG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SK KT, LG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하는데, 최근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인공지능이나 챗봇을 사용하여 상담원의 비중이 줄고 있습니다. KT 고객센터에서는 음성상담, 채팅상담, AI 보이스톡 지니와 같은 여러가지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전화나 인터넷 서비스 연관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 밑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100번KT폰에서 무료 0800009999무료 휴대폰 서비스와 연관된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 밑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연결하기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연결하기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연결하기

KT고객 114번 or 0800001618 KT비고객 15880010 외국인 전용센터 핸드폰1583, 일반전화0221901180 저같이 KT홈상품을 이용하더라도 모바일요금이 KT가 아니라면 KT비고객으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보통 자신이 핸드폰에서 114번을 누르시면 본인의 통신사로 연결이 되는데, 저 똑똑같은 경우 114번을 누르시면 제가 가입한 알뜰폰 통신사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스마트폰 연관 고장문의는 고객센터가 아니라 AS센터를 찾아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스마트폰 제조사별로 고객센터를 알아볼 수 있으며, 아이폰 특화 매장도 따로 운영 중이니 본인의 스마트폰 기종에 맞추어서 고객센터를 찾은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 방문하시면 됩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만약 저같이 이전설치가 아니라고 고장등의 문제로 고객센터에 연결을 원한다면 KT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기보다. 글로 고장 난 증상을 발송하고 싶으신 분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A/S신청 전 고장 난 경우에 대하여 고장진단을 먼저 실행해 볼 수 있는데, 먼저 고장 진단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문제등을 파악해 줍니다. 그러고 나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확인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확인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확인

KT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KT 홈페이지 고객지원 고객센터 안내 메뉴를 선택하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고객센터 정보 옆에 있는 인터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전화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있다면 필요한 상담이나 문의 사항에 원만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KT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희망하는 서비스에 따라 적절한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빠르고 구체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모바일 문의, 인터넷 TV 문의, 대표번호, 가전결합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문의 15888665 인터넷 TV 문의 15889944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002, 0800013002 해외에서 고객센터 연락 시 82226205000 스카이초이스 주문하기 15773005 가전통합 15772546 도닥도닥 서비스 15222546 스카이라이프샵 025151120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이며 운영시간 외 토요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오후 10시에는 일시정지 및 분실접수만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

KT 고객센터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KT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입니다. 1. 문의사항 해결 휴대폰, 인터넷, TV 등의 서비스와 연관된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다정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2. 장애신고 처리 서비스 이용 중 생겨나는 장애에 대하여 빠르게 대응하여 해결해 드립니다. 3. 요금 문제 해결 고객들의 요금에 대한 이슈를 해결하고, 구체적인 요금을 산정해 드립니다.

4. 서비스 개선 제안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5. 가입/해지 문의: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입 및 해지 문의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KT 통신사 고객 ARS 단축번호

KT케이티 유선상품 및 무선상품 고객센터 구체적인 ARS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1번 청구요금 및 납부 문의 2번 가입, 약정, 기기변경 문의 3번 요금제, 요금할인, 부가서비스 문의 4번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문의 5번 로밍 원하시는 ARS 단축번호를 누르신 후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바로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내가 요금제 확인을 하고 싶다면 114전화 1번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 바로 통합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KT고객 114번 or 0800001618 KT비고객 15880010 외국인 전용센터 핸드폰1583, 일반전화0221901180 저같이 KT홈상품을 이용하더라도 모바일요금이 KT가 아니라면 KT비고객으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만약 저같이 이전설치가 아니라고 고장등의 문제로 고객센터에 연결을 원한다면 KT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KT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